[설문조사분석]영어강의 설문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의 목적과 이유
2.설문조사 응답 현황
3.설문조사 총평
4.설문조사의 한계점(드러나지 않은 문제)
- 본문내용
-
서론- 조사의 목적과 이유
전북대 영어강의의 전북대학생들의 이목
전북대의 영어강의가 학생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고자
영어강의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에 대한 의문
영어강의의 문제점을 조사하기 위해
결론-총평
응답 현황을 보았을 경우 여자의 응답률 ▲
영어강의 필요성에 대해서 ‘그렇다’는 의견 ▲
수강여부 또한 여자의 비율 ▲
신입생인 10학번의 수강여부를 제외한 모든 학년에서 수강경험이 있었던 경우가 더 많았다.
강의 이해도는 보통이거나 그렇다가 주를 이뤘으나, 일부 그렇지 않다는 경우가 있었음. 학년별로는 ‘매우 그렇다’가 대부분…
강의 준비에 있어서 ‘보통’인 경우가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그렇지 않다’가 많았음 . 또한 남자보다 여자가 강의준비를 잘 한다는 설문결과가 도출되었음. 학년별로는 2004년입학생 다음 2005년에 입학한 대학생의 준비도가 높았음
만족도는 보통에 이어 그렇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남자보다 여자가 만족도가 대체로 높았음. 학년별로는 2004, 2005 학년도 입학생▲
강의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영어를 못하거나 졸업필수 과목이 아니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