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서치]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 센터 Marketing 역량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건강진단 시장의 방향
Ⅱ. 조사 기본 방향
Ⅲ. 조사별 수행 내용
Ⅳ. 조사 수행 계획
- 본문내용
-
대기업 및 학교법인의 의료 사업 투자 활발
재건축 Renovation 등을 통한 시설 확대 및 개선
측정 장비의 차별화 감소
영동세브란스병원 : 척추전문, 치과전문
삼성서울병원 : 삼성암센터(2007년)
연세의료원 : 암센터(2007년)
한양대병원 : 류마티스전문병원
헬스케어센터 확대
VIP 고객확보 노력 (시설증축, 제휴 등 VIP 마케팅 활성화)
VIP 전담팀 운영
서울대병원 – 프리미업급 강남건강검진센터 운영
대구의료원 – 89억 투입, 2007년 센터 가동
삼성서울병원 – 中 스지(慈濟)건진그룹과 협약체결,
공동 건진프로그램 운영, VIP 고객 전담팀 운영
한양대병원 – 특급호텔 수준의 건강진단센터 운영
안동병원 – 호텔식 게스트룸 개설을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
경북대병원 – 대구은행과 협약 체결, VIP 고객 유치
법인고객 및 담당자, 경쟁고객의 니즈, 현황을 진단하고 개선안을 도출
새롭게 구성되는 아산병원 VIP 건진 프로그램의 수용도를 평가함.워크샵을 통해 프로그램 정리/도출.(신규 프로그램이 없다면 기존 프로그램 평가 및 프로그램 안 도출)
본 리서치의 목적은 Next Step을전개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있음.
자료 수집 방법 : 심층인터뷰(Depth Interview)
표본구성- 법인고객 VIP 3명- 법인고객 담당자 3명- 개인 이탈고객 3명- 내부(아산병원)고객 3명* 인터뷰 대상 고객의 연령, 성별은 추진팀 협의에 따라 상세히 결정됩니다.
조사내용- 고객의 이용 행태, 이탈/미이용 원인 분석, 브랜드 및 채널 경쟁력, Power Program 방향 등
표본추출방법- 선정질문지에 입각한 임의 추출 (Purposive Sampling)
표본크기- 12 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