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벨 금속공업(BELLMETAL)의 고객과 시장중시 경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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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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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벨 금속공업 기업개요
2.벨 금속공업 재무현황 (2009년 기준)
3.벨 금속공업 주요연혁
4.벨 금속공업 주요업종 및 판매제품
5.손톱깎이 제품분석
6.제품의 관여도에 대하여
7.고객 정의 / 세분화 기준
8 .관여도에 따른 핵심구매결정요인
9.고객의 요구사항이 개발될 제품/서비스 특성에 반영되는 사례
10.고객만족 수준 결정,이를 측정 및 경쟁사와 비교
11.블로그를 통한 만족도 측정
12.편리한 구매를 위한 고객지원조직
13.편리한 구매를 위한 고객지원조직의 예 - 자체 쇼핑몰 및 오픈마켓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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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관여도 제품이다.
반영구적이다.
초기제품의 불량 발생이 적고 사용시
고장율이 낮다.
타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기술적
혁신을 이루기 힘들고 품질차이를
고객들에게 인식시키기 어렵다.
영업유통에 경우 대규모 유통협상력에
끌려 다닐 수 밖에 없다.
기업 홈페이지에 상품 정보를 제공
자체쇼핑몰을 운영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음
상담게시판을 통하여 제품 배송이나 환불 교환 등의 서비스 제공
Gmarket,Auction,11st 등의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제품을 판매
제품 설명을 위한 블로그 운영
Offline상의 고객지원조직은 운영하지 않고 있음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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