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페브리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선정 이유
2. 한국 P&G 소개
3. 페브리즈 제품소개
4. 시장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분석
8. 페브리즈의 보완점 제시
- 본문내용
-
1. 다국적 기업 P&G의 제품개발능력
2. 높은 시장점유율 유지
3. P&G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4. 페브리즈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인지도
페브리즈 성분 중
‘에탄올’의 인체 유해성
1. 소비자들에게 탈취제시장을
대변하는 섬유탈취제로 인식
2. 타겟층의 확대 가능성
3. 경쟁사 제품들을 따돌린 시장점유율
4. 소비자들의 탈취에 대한 관심
1. 섬유탈취제 시장에 새롭게
등장하는 경쟁사 제품들
2. 저렴한 가격의 경쟁사 제품
3. 페브리즈의 광고전략에 문제점을
제기하는 소비자 단체
나쁜 냄새가 배어
있는 섬유의 냄새
입자는 물론 세균
까지 근원적으로
제거
실내 공기의 쾌쾌한 냄새와 세균을 빠르면서도 근본적으로 제거
특수 개발된 이온젤의 강력한 탈취 효과가 집안 구석구석의 고질적인 냄새 제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