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FedEx와 UPS의 경영정보 시스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Part 1.
General Approach to the Companies and Industry

Part 2.
Specific Analysis
-Analysis on Logistics Industry
-SWOT Analysis
-Problem in Fedex SCM
Recommendations for FedEx






본문내용
Global Provider of:
- Transportation
- e-commerce
- supply chain management
FedEx an Innovator company:
- Overnight package and letter delivery
- 10:30 am next day delivery
- Saturday delivery service
More than 280,000 employees(2009)
World Largest Express Delivery Company

United Parcel Service
Founded in 1907 In Seattle by 19-year-old Jim Casey and 18-year-old Claude Ryan(American Messenger)
Average 7.9 million Customers per Day, 15.5 million packages delivery (World Wide)
From 2005
Its Operations include logistics
Other Transportation-related areas(e.g. SCM)
425,300 employees (2008)
World Largest Package Delivery Company
WiMAX or LTE?? Doesn’t matter
The power of web technology to bring new efficiency to support decision making; reduce the burden of their administration; improve their communication; and, step-change their efficiency.
Visual Logistics Systems ‘Event List’ Real-time event management and exception aler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유통] 국내 택배업의 현황과 사례분석
  • 분석)다) 발전 가능성제 4 장 국내 택배업체 빅3 사례분석 1. 한진택배 1) 한진 택배 소개 2) 한진 택배 서비스가) 서비스 소개나) 첨단 정보화 서비스다) 한진 택배 서비스의 종류라) 한진 택배 물류 네트워크마) 한진 택배 e-Biz 3) SWOT 분석 2. 현대 택배 1) 현대 택배 소개가) 설립 배경 및 사업 내용나) 경영비전 2) 현대 택배 서비스가) 택배 서비스나) 기업물류 서비스다) 해운/항공 서비스라) 주요 서비스 형태마) 물류 정보 시스템3) SWOT 분석

  • [마케팅원론] 페덱스의 마케팅 기업분석
  • 경영전략3) 단기적 경영전략Ⅵ. 마케팅 전략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11) 인수-합병을 통한 유통전략2) 정보시스템3) 고객만족 LogisticsⅦ. 마케팅 활동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21) 서비스 마케팅 활동의 분류2) FedEx의 외부 마케팅 활동3

  • 한진택배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한진택배 마케팅,경영,물류전략 사례분석과 한진택배 향후전략제안
  • 경영정보시스템 도입사례 (E비지니스 전략사례)(1) 유통업 소개택배산업의 경쟁력은 정보시스템 능력에서 나온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하면 택배예약에서 물건의 집하, 고객까지의 배송 그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불만사항 및 반품처리 등 복잡한 프로세스가 혼합되어 발생하므로 정보시스템이 완벽히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택배사업에 있어 긴 역사를 가진 DHL, UPS, FedEx의 경쟁력도 정보시스템에

  • [경영정보] DHL 정보시스템 사례분석
  • 시스템 DHLconnect windows 환경 하에서 인터넷의 주요 장점만을 접목시킨 프로그램발송 예약 및 발송물 추적과 조회 등 DHL 발송물과 관련된 모든 해외 발송 업무를 자동적으로 처리가능한 정보 종합 관리 시스템M-tracking 발송물의 배달이 완료되는 즉시 배달 결과를 고객이 등록한 핸드폰 문자 메세지 또는 이메일로 보내는 최첨단 시스템 Promotion - 서비스DHL BRS 프로그램 DHL 항공 운송장(HAWB) 번호와 관계없이 은행 Reference 번호로 발송물 추적조회가 가

  • [물류] 디지털 경제시대에 국내 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 정보 시스템 구축과 기업 내외부의 전반적인 변화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 물류 분야의 e-Transformation은 매우 미약한 실정이다.이에 본 연구에서는 국내외 물류기업의 현황과 성공적으로 추진 중인 기업사례를 비교분석 해보고, 국내 물류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e-Transformation의 성공적인 추진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의 구성서 론문제의 제기연구의 목적e-Transformation에 대한 이론적 고찰e-Transformation 개념 전통기업의 e-Transf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