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장 유통 경로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유통경로 설계과정
Ⅱ. 경로 갈등의 관리
Ⅲ. 유통경로의 계열화
Ⅳ. 물적 유통

본문내용
Ⅰ. 진로의 유통경로서비스에 대한 욕구 분석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노력

-소주의 20도의 장벽을 과감히 허문 19.5도 참이슬 fresh를 비롯하여 500ml 병, 500ml PET의 개발

-국내 최초 소주제품에 점자표기 도입 등 진로의 새로운 도전중

Ⅱ . 유통경로 목표의 설정

ⅰ.진로의 유통경로의 문제점 발견
- 경쟁사와의 시장경쟁 심화와 대체주류의 선전

- 2009년 시장점유율이 축소 되며 전년도 동기대비 7.3% 감소한 6818억원을 기록함.

수도권 경쟁심화에 따른 판관비 증가로 영업이익은 21.2% 감소한 1141억원을 시현함.

영업외 수지의 악화로 순이익은 전년 대비 21.6% 감소한 1,213.7억원을 시현함.
ⅱ . 유통경로의 문제점해결의 노력및 결과
소주, 위스키 등 고도주의 주세율 인상정책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을 통해 극복 기대하게 된다.


국내 소주업계의 점유율 유지 전략 : 소주업계의 부동의 1위인 진로는 55.4%의 시장점유율을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