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13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1- 광고 및 공공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녈과 물류
유통 채널의 목적
유통 경로:용어와 구조
유통 채널의 구축과 중개인과의 거래
글로벌 소매
물류, 공급사슬, 물류관리
12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1- 광고 및 공공관계
글로벌 광고
광고대행사: 조직과 브랜드
글로벌 광고 창조하기
글로벌 매체 결정
홍보와 선전
- 본문내용
-
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1.유통 채널의 목적
2.유통 경로: 용어와 구조
3.유통 채널의 구축과 중개인과의 거래
4.글로벌 소매
5.물류, 공급사슬,물류관리
유통 채널
유통 채널:
마케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모든 활동을 협동하여 수행하는 단체와 중개인들의 조직된 네트워크.
– 미국 마케팅 협회
-B2B: 기업 간 전자상거래
-B2C: 기업과 소비자 간 전자상거래
* 유통채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1.구매자:
수많은 개인 구매자 / 지리적 제한, 소득, 쇼핑습관 등이 나라별로 다양함
2.제품:
표준화의 정도, 변질되기 쉬운 정도, 크기, 서비스의 요구 정도, 단위당 가격
3. 기타요소
중개인의 특성, 환경의 특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