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의 고객 보안 전략 및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uction에 대한 소개
2. Auction의 발전 과정
3. Auction의 당면 과제
4. Auction의 해결 방안
5. Auction의 미래 전략
- 본문내용
-
Customer Protection Strategy
Real name Confirmation system(실명제)
Member’s Credit Evaluation(회원신용평가)
Automatic Monitoring system(모니터링)
Golden Bell Project
Measures(측정치)
Buyer Rejection Rate(BRR) - 구매거부 비율
Conversion Rate(CR) - 전환비율
Sell-Through Rate(STR) - 판매비율
→ BBR: negative, CR,STR: positive
Changes
Future Challenges &Conclusion
갈등과 도전
거래 보안 시스템으로 발생하는 높은 비용구조를 계속해서 유지할 것인가?
대주주 eBay의 압력, 구매자들의 불편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거래가 성숙기에 이를 때까지는 당분간 이 정책 유지할 것으로 보임.
시사점
아직까지 카드사용이 일반화되지 않은 Asia 지역에 인터넷 경매 서비스가 진출할 경우를 대비하여 좋은 모델이 됨. 노하우, 경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