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미스터 피자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미스터피자란?
2. 신제품
3. 신제품 개발 방법
4. 신제품 홍보 방법
5. 매장 레이아웃
6. 주차장과 화장실 레이아웃
7. 결론
- 본문내용
-
게살몽땅
게살몽땅은 풍부한 게 맛을 느낄수 있게 100% 진짜 게살을 아낌없이 올리고 파프리카, 블루치즈 소스로 맛을 더한 최고급 해산물 피자입니다. (게살이 살짝 바삭해서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포테이토 골드
담백한 맛이 일품인 포테이토, 고구마무스, 황금색 체다치즈, 나초칩, 상큼한 사워크림을 더해 맛이 더욱 풍부해진 웰빙형 포테이토 피자
* 콘테스트 진행 방법
주제를 선정하여 응모함→참가자들이 직접 피자 만듦→심사위원평가→선정된 피자 신제품 출시
주제 - EX) 여자의 몸매를 위한 당신만의 피자
응모방법 - 아이디어부문
- 해외사례/외식흐름 등을 감안한 맛, 모양, 새로운 토핑, 소스, 식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idea 제안서 작성 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접수
- 독창성, 실현 가능성, 논리성에 가중치 부여
요리부문 -자신만의 피자 레시피와 조리 사진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접수]
외형, 토핑, 소스,도우(피자빵), 엣지(피자테두리)의 참신도에 가중치 부여
설문조사 – 타겟층인 여대생을 대상 , 기존의 미스터 피자 고객대상
→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실시,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제품개선
시음회 – 고객 고객 여성들과 미스터 피자 마케터 선정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 미리 시식회
→고객들의 반응과 평가 바탕으로 제품보안 및 수정
→신제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