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미스터 피자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스터피자란?
2. 신제품
3. 신제품 개발 방법
4. 신제품 홍보 방법
5. 매장 레이아웃
6. 주차장과 화장실 레이아웃
7. 결론

본문내용
게살몽땅
게살몽땅은 풍부한 게 맛을 느낄수 있게 100% 진짜 게살을 아낌없이 올리고 파프리카, 블루치즈 소스로 맛을 더한 최고급 해산물 피자입니다. (게살이 살짝 바삭해서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포테이토 골드
담백한 맛이 일품인 포테이토, 고구마무스, 황금색 체다치즈, 나초칩, 상큼한 사워크림을 더해 맛이 더욱 풍부해진 웰빙형 포테이토 피자

* 콘테스트 진행 방법
주제를 선정하여 응모함→참가자들이 직접 피자 만듦→심사위원평가→선정된 피자 신제품 출시

주제 - EX) 여자의 몸매를 위한 당신만의 피자
응모방법 - 아이디어부문
- 해외사례/외식흐름 등을 감안한 맛, 모양, 새로운 토핑, 소스, 식재료를 활용한 신제품
idea 제안서 작성 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접수
- 독창성, 실현 가능성, 논리성에 가중치 부여
요리부문 -자신만의 피자 레시피와 조리 사진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 접수]
외형, 토핑, 소스,도우(피자빵), 엣지(피자테두리)의 참신도에 가중치 부여



설문조사 – 타겟층인 여대생을 대상 , 기존의 미스터 피자 고객대상
→ 신제품에 대한 설문조사실시,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제품개선

시음회 – 고객 고객 여성들과 미스터 피자 마케터 선정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 미리 시식회
→고객들의 반응과 평가 바탕으로 제품보안 및 수정
→신제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의 종류 보고서
  • 미스터피자 vs 피자헛피자업계현황 - 미스터피자 피자헛 추월 본래 피자업계 1위는 피자헛이었다?2009년 미스터피자가 피자헛 추월피자헛은 2009년도 매출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기업소개 - 미스터피자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가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음.-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 중국과 미국에

  • [생산관리] 이마트(E-MART) 피자 사례 분석
  • 대안 2. 이마트(E-MART) 피자 목 차1. 이마트 피자에 대한 설명 1.1 이마트 피자란? 1.2 Contact ‘이마트 피자’ 1.3 코스트코(costco)피자 v.s 이마트 피자 1.4 시장환경분석(5-Force Model) 2. 현 생산전략에 대한 설명2.1 경쟁우위분석(QCDF) 2.2 Order Winning Model Qualifying Criteria 2.3 Sandcone Model 2.4 Product Process Matrix 2.5 피자생산라인 2.6 공급사슬3. 문제 제기 3.1 고객들의 수요증가(신문스크랩) 3.2 현 생산라인의 문제점4. 개선 방안 제시 4.1 제 1병목지점 개선(생지의 해동) 4.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관리와 운영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이에 르완다 정부는 합작 법인에 공장 부지와 세제 혜택 등 기업 활동 지원을 약속했다.합작 법인이 첫 번째로 생산할 제품은 메디슨의 초음파 장비 중 하나인 ‘SonoAce R3’다.메디슨 손원길 대표이사는 “르완다 컨소시엄과 합작 법인을 설립함으로써 메디슨이 동아프리카 지역의 여러 국가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한국형 선진 보건의료산업 시스템이 르완다에 잘 접목될 수 있도록 가교

  • [외식산업론] `미스터피자` 조사
  • 미스터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탄생포테이토 골드 피자 출시BACK TO THE BASIC :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CULTURAL CREATION :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GUST ALWAYS RIGHT :고객은 항상 옳다.라는 생각,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미스터 피자가 존재미스터 피자의 약속(Source:www.mrpizza.co.kr)9미스터 피자의 조직구조10조 직 구 조매장 및 서비스 관리11QQSC에 의한 매장관리과학화된 매뉴얼 Q.Q.S.C (Quick, Quality, Service, Cleanness)에 의한 철저한 매장관리시스

  • [국제경영] 종가집김치의 국제화전략사례분석
  • 피자헛의 탄생 배경(3)피사헛의 문화적 환경 적응 사례 (한국)1) 피자헛의 한국의 초기 진입2) 현지 적응화 전략3) 결과5.종가집 자사 브랜드 분석(1)포터의 산업구조 분석1)산업 내 경쟁2)잠재적 진입자3)대체제 4)구매자의 교섭력5)공급자의 교섭력(2)사업부 수준의 경쟁전략1)경쟁우위2)차별화 우위(3)분석 결과6.일본 진출 전략 분석(1)기무치와의 맛의 차별화(2)제품 전략(3)경로 전략7. 종가집 김치 해외 진출 방향 모색1.Action Plan(1) 생산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