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 롯데시네마 서비스 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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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주제선정이유 - 기업선정 - 기업소개
2. 본론 – 공통적 서비스
- 차별적 서비스
3. 결론 – 문제점 & 발전방향 모색
본문내용
(1) 내부서비스
♡ 직원 교육과 포상제도
- 직급별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
- 외부 서비스 평가단 운영
- 직원 아이디어 적극 반영
- 좋은 아이디어 장려위한 포상 제도
♡ 직원 우대와 헤택
- 비정규직에 대한 우대
- 파자마 파티 - 스탭 룸 매뉴얼
- 해외 연수 기회 제공

(2) 외부 서비스
♡ 모바일 예매 ♡ 다양한 특별관, 쇼핑공간, 공연공간
- STARIUM, IMAX, 골드클래스, 유로클래스, Seet Box, STAR관 등
- 기프트콘, 유비쥬크, e-씨네샵 - Art Hall, Pub Project
♡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 - 파우더룸 설치 - 유아놀이방
- 공기 청향 시스템


(1) 내부서비스
♡ 4주간의 교육기간
-‘교육중’이라는 명찰
- 흰 와이셔츠와 검은 하의를 입게 하여
스텝과의 차이
-고객만족을 위해 훈련이 아직 안된 직원을
직접 응대하게 하지 않겠다는 것


(1) 내부서비스

♡ 직원관리제도

- 동영상을 통한 직원 교육
- 극장 지점별로 직원들의
클럽을 운영 → 소속감 확대,
피드백, 간접교육




♡ 핸드롤링 시스템 도입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기법
"사랑합니다 고객님", "환영합니다 고객님"
참고문헌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http://www.lottecinema.co.kr/
CGV 홈페이지
http://www.cgv.co.kr/
블로그 및 기타 사이트
http://aiesecks.tistory.com/475
http://video.naver.com/2009020515595377520
http://blog.daum.net/olorra1/8837804
http://ww.ncolors.com/board/view.php?id=webnews&no=83
http://blog.naver.com/happymania82?Redirect=Log&logNo=80065813110
CINE de CHEF http://www.cinedeche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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