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 롯데시네마 서비스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주제선정이유 - 기업선정 - 기업소개
2. 본론 – 공통적 서비스
- 차별적 서비스
3. 결론 – 문제점 & 발전방향 모색
- 본문내용
-
(1) 내부서비스
♡ 직원 교육과 포상제도
- 직급별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
- 외부 서비스 평가단 운영
- 직원 아이디어 적극 반영
- 좋은 아이디어 장려위한 포상 제도
♡ 직원 우대와 헤택
- 비정규직에 대한 우대
- 파자마 파티 - 스탭 룸 매뉴얼
- 해외 연수 기회 제공
(2) 외부 서비스
♡ 모바일 예매 ♡ 다양한 특별관, 쇼핑공간, 공연공간
- STARIUM, IMAX, 골드클래스, 유로클래스, Seet Box, STAR관 등
- 기프트콘, 유비쥬크, e-씨네샵 - Art Hall, Pub Project
♡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 - 파우더룸 설치 - 유아놀이방
- 공기 청향 시스템
(1) 내부서비스
♡ 4주간의 교육기간
-‘교육중’이라는 명찰
- 흰 와이셔츠와 검은 하의를 입게 하여
스텝과의 차이
-고객만족을 위해 훈련이 아직 안된 직원을
직접 응대하게 하지 않겠다는 것
(1) 내부서비스
♡ 직원관리제도
- 동영상을 통한 직원 교육
- 극장 지점별로 직원들의
클럽을 운영 → 소속감 확대,
피드백, 간접교육
♡ 핸드롤링 시스템 도입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기법
"사랑합니다 고객님", "환영합니다 고객님"
- 참고문헌
-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http://www.lottecinema.co.kr/
CGV 홈페이지
http://www.cgv.co.kr/
블로그 및 기타 사이트
http://aiesecks.tistory.com/475
http://video.naver.com/2009020515595377520
http://blog.daum.net/olorra1/8837804
http://ww.ncolors.com/board/view.php?id=webnews&no=83
http://blog.naver.com/happymania82?Redirect=Log&logNo=80065813110
CINE de CHEF http://www.cinedechef.com/
Thank you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