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의 현지화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G전자 인도법인
2.인도?!
3.메카폰
4.100달러 핸드폰
5.최고의 고객 서비스
6.현지화 마케팅
7.프로모션
8.유통 및 서비스
9.LG의 인도 시장 장악
본문내용
단순기능, 저렴한 가격에 특화
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절감
소품종 대량생산으로 인한 비용절감
저가시장에서 인지도 상승을 유도
ICC 공식후원
인도의 국민 스포츠
스폰서를 통한 브랜드 노출
크리켓과 연계된 제품 출시
현지 채널을 이용한 서비스
거점 46개, 사무실 124개
서비스 지점 2700여개
최대 서비스 제공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성공을 할 수 있을 것이다.두번째, 현지화와 표준화이다.현지화 전략(localization Strategy)은 현지국 시장 여건이 본사국과 상이한 경우 국제 다국적기업은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외부 환경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현지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을 본사국 시장과 차별화 하는 것을 말한다.1980년대에 들어오면서 표준화 전략의 효과에 의문이 제기되기 시작했으며, 표준화 전략으로 각 국가의 경제나 문화, life style에 관계없이 똑같은 방식으로 전세계를

  • [마케팅전략] 인도에서 LG전자 현지화 전략 성공사례
  • LG전자 마케팅 전략인도에서 LG전자 현지화 전략 성공사례.12345기업선정 이유인도시장 진출배경LG마케팅 전략현지화 전략결론기업선정 이유인도 내에서 LG전자는 5위의 삼성전자를 제치고 4위에 랭크브랜드 신뢰도 4위브랜드의 문화적 이질성이 없고 인도인들의 믿음, 도덕, 가치, 고정관념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 -> LG전자 인도 에서 현지화 성공 Non-threatening ambience 부문 최고점수기업선정 이유삼성전자와 LG전자가 인도에서 정

  • LG 전자의 현지화 성공전략
  •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LG 전자의 현지화 성공전략- 목 차 - Ⅰ. “LG전자, 인도서 신뢰도 No.1 가전브랜드 등극 ” Ⅱ. LG 전자 - 과거 & 현재Ⅲ. 시장환경분석 - 인도Ⅳ. LG만의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7P)Ⅴ. LIFES GOOD- 세계속의 LGⅥ. 10-MIUTES 결 론 Ⅰ. 주제선정 이유 “LG전자, 인도서 신뢰도 No.1 가전브랜드 등극 ”LG전자가 인도 내 가장 신뢰도 높은(Most Trusted) 브랜드를 뽑는 ‘2009년 브랜드 에쿼티(Brand Equity 2009)’ 조사에서 소비자내구재(Durables) 부

  • 마케팅 현지화 전략 사례 LG전자 TV 인도 진출 성공사례, 쉐보레 B
  • 마케팅 현지화 전략 사례 LG전자 TV 인도 진출 성공사례, 쉐보레/ BMW 현지화 사례CONTENTS1. LG전자 TV 인도 진출 성공사례2. 쉐보레 현지화 사례3. BMW 현지화 사례4. 결론Introduction인도시장 진출 배경시장환경 분석현지화 전략인도시장 진출성과Introduction√ LG전자는 금성(GoldStar)시절인 70년대부터 해외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사업을 추진√ 브라질,러시아,중국으로 이어지는 이른바 “BRICs”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함√ 90년대 이후 인도나

  • LG전자의 인도 진출 성공요인과 현지화 전략
  • LG전자의 인도 진출 성공요인과 현지화 전략 1. 인도 소개인도 공화국은 남아시아에 있는 나라로, 인도 아대륙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국가 면적은 세계에서 일곱번째로 넓으며, 인구는 12억 이상으로 중화인민공화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다. 북쪽과, 북동쪽으로는 중화인민공화국, 북쪽으로는 네팔, 동북지역과 맞다은부탄, 서쪽에는 파키스탄, 동쪽으로는 미얀마와 방글라데시, 남동쪽에는 벵골 만, 남서쪽으로는 아라비아 해, 남쪽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