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의 현지화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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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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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LG전자, 인도서 신뢰도 No.1 가전브랜드 등극 ”
Ⅱ. LG 전자 - 과거 & 현재
Ⅲ. 시장환경분석 - 인도
Ⅳ. LG만의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7P)
Ⅴ. LIFE'S GOOD- 세계속의 LG
Ⅵ. 10-MIUTES 결 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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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LG 전자 - 과거 & 현재
1) “미래의 얼굴”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으며, 기본적으로는 L과 G를 둥근 원속에 형상화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이 LG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한다.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 임직원들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다.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LG전자는 국내 최초의 라디오, 냉장고, 흑백TV 등 생활 가전 제품을 생산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선 디지털 시대를 열었다. 21세기에는 모바일 기기와 디지털TV 분야 등에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D와 디자인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LG전자는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으로 최첨단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사업, TV와 홈씨어터, 블루레이 등으로 고객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주방 가전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사람과 환경을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에어컨을 만드는 ‘에어컨디셔닝’ 사업, 고객의 삶에 최고의 가치를 더하는 B2B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며 미래를 향한 꾸준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LG전자는 첨단 디지털 산업분야에서세계 정상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꾸준한 발전을 통해 미래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2010년 세계 3대 전자 · 정보통신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전세계 약 84,0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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