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모토로라 레이저룩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분석
– 상황분석, 소비자분석
2 컨셉
- 전략방향도출, 목표, 컨셉도출, 타겟
3 전략
– 광고, 프로모션
4 예산
5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맞춘
레이저폰의 새 버전인 레이저 룩
기본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한 층 세련된 디자인
레이저룩만이 가진 고급스러운 PEARL WHITE 와 18K GOLD가
럭셔리함을 나타내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
이전의 레이저폰과는 다른 레이저룩만의 다른 무언가가 있다!
레이저폰 특유의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 + 펄 화이트의 럭셔리함
= 한층 강한 개성을 나타냄
요즘 대세인 터치폰을 따라가지 않고
남들과 똑같지 않은 나만의 스타일 이라는 메시지를 보냄
Concept : 자존심, 당당함, 개성을 표현
광고제작 = 1억
일반인 모델료 = 200만원(1인) x 9명 = 1천800만원
디자이너 모델료 = 1억
TV광고 = (한달 기준) 지상파 광고 비용
KBS 4억 3천, MBC 3억1천, SBS 3억7천
=> 총 5억 8천 8백 만원
<예산 참고 : 한국방송 광고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