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모토로라 레이저룩 광고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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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분석
– 상황분석, 소비자분석
2 컨셉
- 전략방향도출, 목표, 컨셉도출, 타겟
3 전략
– 광고, 프로모션
4 예산
5 기대효과
본문내용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맞춘
레이저폰의 새 버전인 레이저 룩

기본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한 층 세련된 디자인

레이저룩만이 가진 고급스러운 PEARL WHITE 와 18K GOLD가
럭셔리함을 나타내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

이전의 레이저폰과는 다른 레이저룩만의 다른 무언가가 있다!

레이저폰 특유의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 + 펄 화이트의 럭셔리함
= 한층 강한 개성을 나타냄

요즘 대세인 터치폰을 따라가지 않고
남들과 똑같지 않은 나만의 스타일 이라는 메시지를 보냄



Concept : 자존심, 당당함, 개성을 표현

광고제작 = 1억
일반인 모델료 = 200만원(1인) x 9명 = 1천800만원
디자이너 모델료 = 1억
TV광고 = (한달 기준) 지상파 광고 비용
KBS 4억 3천, MBC 3억1천, SBS 3억7천
=> 총 5억 8천 8백 만원
<예산 참고 : 한국방송 광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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