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더 프라이팬`의 성공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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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 업체 선정 동기
1. '더 프라이팬'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2) 기업모토
3) 연혁
2. '더 프라이팬'의 메뉴
1) 안심 후라이드치킨
2) 다리살 후라이드 치킨
3) 곱빼기 후라이드 치킨
5) 샐러드
6) 감자칩
7) 병맥주, 생맥주, 음료
3. '더 프라이팬'의 마케팅 전략
1) 맛의 차별화
2) 세련된 인테리어
3) 고객을 위한 이벤트
4. '더 프라이팬'의 프랜차이즈 성공 전략
1) 메뉴의 단일화
2) 손쉬운 조리방법
3) 합리적 가격의 식자재 공급
4) 좋은 입지 선점

5. 제출자 감상
본문내용
1. '더 프라이팬'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업체명인 '더 프라이팬'은 튀김을 요리하던 최초의 도구이며 초심을 의미한다. 편안하고 심플하면서 감각 있고 맛있는 공간을 요구하는 시대에 부합하는 미국 남부식 수제 치킨 전문점이다.
2) 기업모토
H&P SYSTEM은 HAPPINESS&PEOPLE(행복한 사람들) SYSTEM의 약자로 내부고객(종업원)만이 아닌 가맹점주님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까지, H&P SYSTEM과 관계를 맺는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회사라는 뜻이며, 의지의 표현이다. '퇴근보다 출근이 즐거운 회사'(모토)안에서 '세상을 행복하게'(비전)만들고, '문화산업의 선도기업'(장기전사목표)이 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3) 연혁
'더 프라이팬'은 홍대에서 'BEER CUBE'로 개업하여, 2006년 '더 프라이팬'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2007년 H&P SYSTEM을 설립하고, 2008년 가맹사업을 개시하였다. 그리고 2010년 현재 100여개의 점포를 전국에서 운영 중이다.

2. '더 프라이팬'의 메뉴
1) 안심 후라이드 치킨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텐더만을 사용한다.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알맞다.
2) 다리살 후라이드 치킨
닭고기의 다리살 만을 발라내어 정확한 시간에 맞춰 조리한다. 쫄깃함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알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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