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뮤지컬 스릴러 영화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ING GOAL
CONCEPT
STRATEGY
AD STRATEGY
P&A BUDGET
- 본문내용
-
MARKETING GOAL
뮤지컬 영화는 망한다는 편견을 버려라!
매년 여름 쏟아지는 여타 호러 영화와 차별화
관객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 2011년 여름을 강타할 스릴러 무비 *
스릴러 + 뮤지컬
‘막 (幕)’
TARGET ANALYSIS
■ 여름 시즌 평균 영화 관람객 수: 약 2000만 명
■ MAIN TARGET : 20대 남녀 (50%)= 1000만 명
인지도율 70% 목표 = 700만 명
예상 관객 동원율 20~25% 목표= 140~175만 명
■ SUB TARGET: 10대 남녀 (20%)= 400만 명
인지도율 50% 목표 = 200만 명
예상 관객 동원율 10~20% 목표= 20~40만 명
최종 예상 목표 전국 관객 수: 120~180만 명
MOVIE MARKET ANALYSIS
■ 흥행 요소 분석
1) 한국형 스릴러 영화의 강세
- 2008 한국 영화 상위 5위 중 스릴러 장르 2편 차지!
2) 새로운 형태의 장르믹스로 기존 스릴러와 차별화
- 감각적 영상 + 음악성
3) 여름시즌 호러영화 홍수 속에서 새로움을 찾는 관객
- 방은진 감독의 섬세한 인간 심리묘사
4)서바이벌 오디션을 소재로 관객의 친밀감 유도
- 최후의 1인에 대한 긴장감과 궁금증 유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