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뮤지컬 스릴러 영화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마케팅 목표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포인트
Ⅱ. 마케팅 컨셉
1) 마케팅 컨셉
2)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
3) 한국 영화시장분석
Ⅲ. 마케팅 전략 - Marketing Strategy
1) 포지셔닝 분석도
2) 유사작품 및 경쟁작 분석
3) 타깃별 프로모션 전략
4) 제작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5) 온라인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Ⅳ. 마케팅 광고전략
1) 카피
2) Visual Concept
3) 매체별 프로모션 & 광고스케줄
Ⅴ. 마케팅비 예산(P&A Budget)
1) 홍보 선전비 예산
2) 예상수익 시뮬레이션

본문내용
Ⅱ. 마케팅 컨셉 - Marketing Concept

1) 마케팅 컨셉


국내 최초 스릴러와 뮤지컬의 조화!
인간의 욕망이 붉게 물들인 그 참혹한 무대의 막이 오른다.

2011년 여름,
가장 볼 만한 영화 1위,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 1위 <막(幕)>!!




■ 단순한 스릴러가 아니라 음악이 가미된 ‘뮤지컬’ 주인공 선발과정을 부각시켜 차별화를 선언한다.
■ 일등이 되기 위한 인간의 끔찍한 욕망을 표현하여 내면에서 느껴지는 두려움을 강조한다.
■ 글로벌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음악’을 무기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


2)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

■ 국내 1년 평균 영화 관람객 수 약 1억 5천 만 명. 월 평균 1200만 명.
■ 여름 하이 시즌 평균 영화 관람객 수 약 2000만 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프라인 탈출 게임 The mission room기획서 오프라인 탈출 게임 The mission room기획서
  • 뮤지컬 등과 제휴를 맺어 공연 티켓을 가져오면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138. 4P(4) Promotion체험단 모집체험단을 모집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체험단을 통해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특히 게임 동호회, 게임 관련 카페 회원들을 중심으로 초청해 구전 효과를 노린다. SNS를 통한 홍보 이벤트 진행페이스 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다양한 퀴즈를 맞추는 사

  • [영화시장] 영화에 대한 분석
  • -목 차-I. 서론II. 본론가. 영화의 발달사1. 영화의 탄생(1895이전~1913)2. 고전 무성영화의 시기 (1914~1926)3. 토키의 도래와 영화 예술의 황금기 (1927~1938)4. 제 2차 세계대전 중의 영화와 후의 영화 (1939~1952)5.1953 ~ 1970년대 영화6. 1971~1982년대 영화7. 1983 ~ 1992년대 영화나. 한국 영화사1. 서구 영화 상영의 역사로 시작한 조선영화2. 일제 강점기 조선 영화 제작의 어려움3. 해방이후 1960년대 한국 영화의 재건4. 1970년대(유신시대) 한국 영화의 문제

  • [영화마케팅]영화 `살인의 추억` 마케팅기획서
  • 영화의 중요한 매력점 이긴 하나, 동시에 대중의 감정기대요소를 충족시키기는 쉽지 않다. -애매한 장르적 조합 : 스릴러물 + 공포물 + 형사물 + 시대물 + 블랙코미디(다양한 장르적특성이 골고루 섞여있다. 뚜렸한 한가지의 감정적 기대요소가 없다.)-대중적 선호장르가 아니라는 점3. 마케팅 컨셉연쇄살인사건의 최전선, 미치도록 범인을 잡고 싶어하는 두 형사의 인간적인 감정4. 마케팅 셀링포인트 사건의 드라마 a)연쇄살인사건 : 드라마틱함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기획서‘그 사랑이 나를 부르네’*슬프도록 아름다운 세 남녀의 퓨전로맨스스릴러*1.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 열풍에 동참한다! 강추1순위 퓨전로맨스스릴러! 실화를 바탕으로한 충격적 실화극 보편적 정서를 이끌어내는 진한 감동 하이퀄리티영화의 예술적 승화서울개봉관 기준 250만 명(전국 500만) 이상 동원목표2) 마케팅 포인트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이 되는

  • 영화 괴물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기획서 MARKETING STRATEGY소비자 조사영화 괴물 이미지 진단▶FGI (Focus Group Interview)란? •정성 분석의 한 방법으로서 통제된 집단을 설정하여 집단적으로토론을 하게 하는 방법 •FGI실시날짜: 2006년 4월 20일•참여인원: 6명(박은혜 / 김경화 / 김지선 / 이동욱 / 이진주 / 박수연 이상 6명)•영화의 제목만을 인지시킨 후 괴물의 이미지와 영화의 내용을 소개한 후 괴물의 이미지 비교심리스릴러 영화 같다.냉철한 철면피 같은 인물의 심리를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