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뮤지컬 스릴러 영화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마케팅 목표
1) 마케팅 목표
2) 마케팅 포인트
Ⅱ. 마케팅 컨셉
1) 마케팅 컨셉
2)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
3) 한국 영화시장분석
Ⅲ. 마케팅 전략 - Marketing Strategy
1) 포지셔닝 분석도
2) 유사작품 및 경쟁작 분석
3) 타깃별 프로모션 전략
4) 제작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5) 온라인단계별 프로모션 전략
Ⅳ. 마케팅 광고전략
1) 카피
2) Visual Concept
3) 매체별 프로모션 & 광고스케줄
Ⅴ. 마케팅비 예산(P&A Budget)
1) 홍보 선전비 예산
2) 예상수익 시뮬레이션
- 본문내용
-
Ⅱ. 마케팅 컨셉 - Marketing Concept
1) 마케팅 컨셉
국내 최초 스릴러와 뮤지컬의 조화!
인간의 욕망이 붉게 물들인 그 참혹한 무대의 막이 오른다.
2011년 여름,
가장 볼 만한 영화 1위, 돈이 아깝지 않은 영화 1위 <막(幕)>!!
■ 단순한 스릴러가 아니라 음악이 가미된 ‘뮤지컬’ 주인공 선발과정을 부각시켜 차별화를 선언한다.
■ 일등이 되기 위한 인간의 끔찍한 욕망을 표현하여 내면에서 느껴지는 두려움을 강조한다.
■ 글로벌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음악’을 무기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
2)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
■ 국내 1년 평균 영화 관람객 수 약 1억 5천 만 명. 월 평균 1200만 명.
■ 여름 하이 시즌 평균 영화 관람객 수 약 2000만 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