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탈출 게임 The mission room기획서 오프라인 탈출 게임 The mission room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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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오프라인 탈출게임
『The mission room』
기획서
1
Project overview
Concept of the project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Consumer analysis
Targeting
Positioning
4P
Financial plan
목차
2
1. Project overview
1) 프로젝트의 목적
Off line 탈출 게임을 위한 공간, 『The mission room!』
컴퓨터나 휴대폰 화면에 펼쳐지는 그림을 클릭하며 On line 게임 문제를 푸는 것보다 훨씬 활동적이며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한다.
탈출 게임의 인지도 상승 및 원천 콘텐츠의 활성화
해외의 유명한 스릴러 소설, 영화, 만화 등을 게임 속 스토리로 활용 가능하며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원천 콘텐츠를 알릴 수 있다.
2) 프로젝트의 특징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제한 시간 안에 The mission room을 탈출
The mission room에서 진행되는 게임의 티켓을 예약하면, 무작위로 뽑힌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게임에 참여한다.
게임이 진행되는 공간은 최대한 가상 공간의 모습과 유사하게 꾸민다.
시즌제로 운영하여 한 시즌 동안 4개의 게임을 운영, 6개월 동안 진행한다.
3
2. Concept of the project
원작의 스토리와 접목
원작의 배경을 생생히 재현
현실감 넘치는
탈출 게임
비주얼적 측면까지 고려한 탈출 게임만을 위한 공간, 『The mission room!』
앞으로 OSMU의 사례 중 하나로서 작용할 수 있는 『The mission room!』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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