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진로 참이슬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국 주류 시장
2. JINRO’ 중국진출
3. 중국 시장분석
4. 경쟁사 분석
5. JINRO’ China 마케팅 전략
6. JINRO’ China Marketing
7. 잠재적 시장의 성장과정
8. JINRO’ 중국진출의 타당성
9.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비교
10.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자원배분

본문내용
JINRO’ 중국진출
중국진출 개요
94년 소주류 수출 개시(선양지역 시작)

2000년 중국5개 대리점(베이징, 선양, 칭다오, 상하이, 선진)체제 및 유통 확대

2001년 중국 베이징 사무소 개설

2004년 JINRO에서 ’참이슬’로 전환

2007년 12개 대리점 영업중 중국 현지법인 설립

JINRO’ 중국진출의 타당성
한국과 일본의 소주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중국은 제2의 수출 거점시장

낮은 도수의 부드러움으로 중국의 젊은 층 확보

기존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구축

높은 잠재수요층, 무한한 시장규모, 문화적 유사성의 이점

한류열풍

중국 진출로 점차적으로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로 성장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비교
일본의 주류시장
일본의 주류시장 규모는 한국의 약 4배

가장 관심사인 소주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잠재력이 큰 매력적인 소비시장

진로재팬= ‘최고품질에 최고가격’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현지인 입맛에 맞는 제품개발과 참신한 디자인

주류시장의 주요 소비층 성공적으로 공략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진로재팬의 일본진출 성공사례분석
  • 진출 성공사례분석목 차1. Introduction 32. 회사 소개 . 41) (주)진로 연혁 2) 진로재팬 연혁 3) 진로의 경영방침과 사업장소개 3. 진로소주의 국내외 현 위치 81) 진로의 國內 위치 2) 진로의 國外 위치 4.일본진출개요, 배경 . 12 5.시장환경 분석 . 14 1) 문화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6.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 171) 제품전략 2) 가

  • [국제경영] 진로의 중국진출 경영전략
  • 2002년 1학기 국제경영학 팀프로젝트진로(주)의 소주사업부문중국 진출 전략 Summary참이슬의 성공으로 진로는 파산 직전이던 위기를 모면하고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소주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일본 현지 법인으로 전환한 진로저팬도 98년 이래로 계속하여 일본 소주 시장에서 판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로 꼽히고 있다. 하지만 국내와 일본의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름에 따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할 필요성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시장 현황 및 전망경쟁환경 분석18∼21두 산보 해대 선금복주소비자 분석22자사환경 분석22∼27연 혁기업철학경영방침브랜드 이미지재무제표시장점유율SWOT분석KSF(핵심성공요인)27마케팅 믹스 전략28∼30마케팅 목표Target Market제품의사결정가격의사결정유통의사결정촉진의사결정광고전략참이슬 성공요인30붙임 1. 진로 일본 진출

  • [국제경영] `진로재팬` 일본시장진출 배경 및 성공전략
  • 2003년 2학기 국제경영 사례 보고서일본시장 진출 배경 및 성공 전략 JINRO Japan제출일 : 2003년 12월 8일제출자 : Summary진로소주는 일본에서 단일품목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첫 한국 상품이다. 선진국에 뒤지는 품질과 개도국에 뒤지는 가격 경쟁력이 한국 기업들의 공통된 고민인 이 때에 자사의 고유브랜드로 까다로운 소비자들로 구성된 일본시장에서 정상에 올랐다는 것은 더욱 의미가 있다. 진로소주는 79년 일본으로의 진출을 시작, 88년 진로저

  • [글로벌 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극복사례
  • 진출 동기 (2) 일본 주류 시장의 특징(3) 진로 소주의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4) 일본 주류 업계의 미래와 국내 기업의 일본진출 전략3. 진로 소주의 중국시장 진출(1) 진로의 중국진출이유(2) 중국의 주류 시장(3) 진로의 중국시장 진출 현황Ⅲ. 결론 우리가 평가해본 진로소주Ⅳ. 느낀점Ⅴ. Ⅰ.서론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시 겪게 되는 이문화 현상에 의한 갈등1. 이문화 갈등의 정의한 기업이 국제화나 글로벌화를 지향하게 되어 경영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