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진로 참이슬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주류 시장
2. JINRO’ 중국진출
3. 중국 시장분석
4. 경쟁사 분석
5. JINRO’ China 마케팅 전략
6. JINRO’ China Marketing
7. 잠재적 시장의 성장과정
8. JINRO’ 중국진출의 타당성
9.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비교
10.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자원배분
- 본문내용
-
JINRO’ 중국진출
중국진출 개요
94년 소주류 수출 개시(선양지역 시작)
2000년 중국5개 대리점(베이징, 선양, 칭다오, 상하이, 선진)체제 및 유통 확대
2001년 중국 베이징 사무소 개설
2004년 JINRO에서 ’참이슬’로 전환
2007년 12개 대리점 영업중 중국 현지법인 설립
JINRO’ 중국진출의 타당성
한국과 일본의 소주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중국은 제2의 수출 거점시장
낮은 도수의 부드러움으로 중국의 젊은 층 확보
기존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구축
높은 잠재수요층, 무한한 시장규모, 문화적 유사성의 이점
한류열풍
중국 진출로 점차적으로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로 성장
일본시장과 중국시장 비교
일본의 주류시장
일본의 주류시장 규모는 한국의 약 4배
가장 관심사인 소주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잠재력이 큰 매력적인 소비시장
진로재팬= ‘최고품질에 최고가격’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현지인 입맛에 맞는 제품개발과 참신한 디자인
주류시장의 주요 소비층 성공적으로 공략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