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캐논 DSLR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Introduction
기업소개
최근 DSLR 시장 상황
Chapter 2. Advertisement Analysis
광고선정이유
광고분석
Chapter 3. Conclusion
광고효과 및 아쉬운 점
- 본문내용
-
“캐논 DSLR 카메라 EOS 시리즈 누적 생산 4천만 대 돌파”
“소니, 국내 DSLR 판매량 10만대 돌파 ”
“불황에도 가파른 성장세 보이는 DSLR 카메라 시장”
얼굴인식 자동초점(AF) 기능 추가
DSLR카메라의 동영상 기능 추가 및 강화
- DSLR 시장이 커지면서 잠재고객층의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가 높아지는 것을
인식하고 새로운 광고 출시.
- 특히 DSLR이 어렵다는 기존의 신념때문에
제품에 대한 인지는 있으나
친숙도가 높지 않은 중,장년층의 여성을
광고의 대상으로 함.
중, 장년층에게 익숙하지 않은 DSLR
비슷한 연령대의 모델이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다는 것(쉽기 때문에)을
보여주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
- 참고문헌
-
-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2006, 소비자행동(4판), 법문사
- 황병일, 2009, 소비자행동 이해와 적용
- 다음 아고라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K161&articleId=162448
- DSLR 사용후기 클럽
http://www.slrclub.com/bbs/vx2.php?id=user_review&no=31632&dk=4d1bc8db046fc9f6542666bbb963e8504c2dc5e0
- 관련기사
http://www.betanews.net/bbs/read.html?&page=1&num=493124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32916013487436&outlink=1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1939400&cDateYear=2010&cDateMonth=03&cDateDay=29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6020170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risongmaro?Redirect=Log&logNo=100106355800
- 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newafew/22
- 싸이월드
http://www.cyworld.com/photoby1004/3460932
http://ilogin.tistory.com/15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