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워홈(Our Home) 인지도 상승 및 매출액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시식행사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DEA 제안 배경
2. IDEA 컨셉
3. IDEA 진행단계
4. 비용 및 기대효과
5. 벤치마킹 사례-미스터피자
‘LOVUS’
6. 추가적인 프로모션-티져
7. 추가적인 프로모션-플래쉬몹
8. 추가적인 프로모션-TAS
- 본문내용
-
IDEA 제안 배경
소비자설문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0.01.30 ~ 2010.2.06
조사대상 : 수도권 거주 20~50대 남녀 300명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IDEA PROCESS
행사 내용
타깃 공략을 위한 손수 시식 행사
행사 장소
대학교, 오피스 (현재 운영중인 FS사업장 중심) Target 고객층이 상주하여 접근 가능성이 높으며 기존의 자사 FS사업장을 통해 Promotion을 좀 더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Target
대학생, 싱글족, 맞벌이 부부
(LIFE STYLE로 변화로 easy-to-cook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층 증가)
볶음요리 불 쇼 등 볼거리를 제공하라!
볶음요리 불 쇼 등을 통해
주의를 환기하여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극복
일반인 참여행사
칼질 빨리 하기, 무 갈기 등의 이벤트
손수 선물세트 상품 증정
추가적인 프로모션-티져
3.1~3.7 (약 7일) 강남역, 명동, 대학교
모델 남녀가 팻말을 들고 메시지를 전달“그(그녀)를 만나고 싶습니다.”
약 280만원 인건비: 20만원*7=140만원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손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