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워홈(Our Home) 인지도 상승 및 매출액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시식행사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DEA 제안 배경
2. IDEA 컨셉
3. IDEA 진행단계
4. 비용 및 기대효과
5. 벤치마킹 사례-미스터피자
‘LOVUS’
6. 추가적인 프로모션-티져
7. 추가적인 프로모션-플래쉬몹
8. 추가적인 프로모션-TAS
본문내용
IDEA 제안 배경
소비자설문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0.01.30 ~ 2010.2.06
조사대상 : 수도권 거주 20~50대 남녀 300명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IDEA PROCESS
행사 내용
타깃 공략을 위한 손수 시식 행사
행사 장소
대학교, 오피스 (현재 운영중인 FS사업장 중심) Target 고객층이 상주하여 접근 가능성이 높으며 기존의 자사 FS사업장을 통해 Promotion을 좀 더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Target
대학생, 싱글족, 맞벌이 부부
(LIFE STYLE로 변화로 easy-to-cook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층 증가)

볶음요리 불 쇼 등 볼거리를 제공하라!
볶음요리 불 쇼 등을 통해
주의를 환기하여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극복

일반인 참여행사
칼질 빨리 하기, 무 갈기 등의 이벤트
손수 선물세트 상품 증정

추가적인 프로모션-티져
3.1~3.7 (약 7일) 강남역, 명동, 대학교
모델 남녀가 팻말을 들고 메시지를 전달“그(그녀)를 만나고 싶습니다.”
약 280만원 인건비: 20만원*7=140만원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손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성공적인 월드컵 개최를 기원하며 개발한 11가지 월드컵 칵테일을 판매하는데, 이름이 코너킥, 헤트 트릭, NO.11과 같은 축구용어로 만들어져 월드컵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상반기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KTF, 롯데월드와의 제휴로 고객층 확대 효과를 봤으며 자체 고객 카드 회원에 대한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강화했다.(자세한 전략은 4p에서 다루기로 한

  • [사업계획서]세계로 가는 한식 훼미리 레스토랑
  •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성공적인 월드컵 개최를 기원하며 개발한 11가지 월드컵 칵테일을 판매하는데, 이름이 코너킥, 헤트 트릭, NO.11과 같은 축구용어로 만들어져 월드컵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상반기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KTF, 롯데월드와의 제휴로 고객층 확대 효과를 봤으며 자체 고객 카드 회원에 대한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강화했다.(자세한 전략은 4p에서 다루기로 한

  • [경영]`아웃백스테이크` outback 경영조사
  • 위한 놀이시설이 없어 아이들이 뛰어다녀서 시끄럽고 분주하다.유니폼 - 색상은 노랑, 파랑, 주황, 녹색, 하늘색, 흰색이 있다.유니폼은 셔츠 한 장인데 흰색은 처음 고객을 안내하는 업무를 맡고 나머지 색상은 아웃백커 의 취향대로 입고 주문과 서빙 계산 등등의 업무를 담당한다.흰색 유니폼을 입은 직원은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는데 이 이어폰의 용도는 흰색유니폼을 입은 직원끼리의 정보전달을 위한 것이다.신발은 흰운동화를 신어야 하고 머

  • [경영전략] 피자헛의 브랜드운영전략 성공사례
  • 홈페이지의 고객제안 코너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5) 직원 라이센스 제도장기근속자와 실적우수자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기회를 주는 이 제도는 운영 신청을 받아 심사를 통과한 직원에게 사업권을 주는 것으로서 현재 3명의 직원 출신의 가맹점주가 배출되었다. 이것은 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서 근속 10년 이상, 점장 5년 이상의 경력자 직원에게 자격

  • [학사][외식경영] 한국 외식산업 발전 방향에 대한 연구
  • 행사가 개최된 1986년부터 오는 2001년까지를 성장기로 볼 수 있다. 2002년 이후에는 우리의 외식업도 성숙기에 들어서 좀더 원숙된 모습으로 자리 매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식생활에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면서 양 중심에서 질 중심으로 바뀌고 자기중심의 입맛을 찾아 외식하는 시대를 맞이하게 되면서, 개인중심의 입맛 즉 개식화(個食化)현상, 입맛의 개성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업소 측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전략에 몰두하게 되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