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코오롱 스포츠 vs 노스페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OLON SPORT
-코오롱스포츠 4P분석
-STP 분석
-코오롱스포츠 SWOT
-광고 분석
2.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 4P분석
-STP분석
-노스페이스 SWOT 분석
-광고 분석
- 본문내용
-
코오롱스포츠 4P분석
1) PRODUCT
기존 코오롱 스포츠에서는 등산용품과 아웃도어만 판매하였는데,
새롭게 제품라인을 변경하여 현재 판매하고 있는 것에
다양한 레포츠상품을 보강하므로서
아웃도어의류 판매증가와 이미지재고로서 시장점유율을 올림.
EX)자켓 / 베스트/ 티셔츠/ 셔츠/ 팬츠/ 이너웨어
Footwear(남성화, 여성화, 공용화, 등산양말)
Bag(등산배낭, 포토 트레킹 배낭, 보조백, 트레블백)
Accessory(모자, 장갑, 등산 스틱, 기타용품)
Camping gear(텐트, 버너, 코펠, 침낭, 기타 야영장비)
Kids
토종브랜드 코오롱 작년 30% 성장하며 1위 맹추격
최근 젊은 층을 노린 제품군도 출시
코오롱스포츠가 작년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이시리즈 재킷’
은 MP3 플레이어인 애플사의 아이팟을 조작할 수 있는 센서가
재킷에 부착 되어있음
작년 가을 시즌부터는 7~11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라인’도 선보임
2)PRICE
자켓-78,000~450,000
베스트-125,000~165,000
티셔츠-28,000~195,000
셔츠-78,000~89,000
팬츠-75,000~285,000
이너웨어-2,000~90,000
Footwear-10,000~330,000
Bag-16,000~320,000
Accessory-13,000~160,000
Camping gear-480,000~3,000,000
Kids-10,000~260,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