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코오롱 스포츠 vs 노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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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KOLON SPORT
-코오롱스포츠 4P분석
-STP 분석
-코오롱스포츠 SWOT
-광고 분석

2.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 4P분석
-STP분석
-노스페이스 SWOT 분석
-광고 분석
본문내용
코오롱스포츠 4P분석
1) PRODUCT

기존 코오롱 스포츠에서는 등산용품과 아웃도어만 판매하였는데,
새롭게 제품라인을 변경하여 현재 판매하고 있는 것에
다양한 레포츠상품을 보강하므로서
아웃도어의류 판매증가와 이미지재고로서 시장점유율을 올림.

EX)자켓 / 베스트/ 티셔츠/ 셔츠/ 팬츠/ 이너웨어
Footwear(남성화, 여성화, 공용화, 등산양말)
Bag(등산배낭, 포토 트레킹 배낭, 보조백, 트레블백)
Accessory(모자, 장갑, 등산 스틱, 기타용품)
Camping gear(텐트, 버너, 코펠, 침낭, 기타 야영장비)
Kids

토종브랜드 코오롱 작년 30% 성장하며 1위 맹추격

최근 젊은 층을 노린 제품군도 출시

코오롱스포츠가 작년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이시리즈 재킷’
은 MP3 플레이어인 애플사의 아이팟을 조작할 수 있는 센서가
재킷에 부착 되어있음

작년 가을 시즌부터는 7~11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라인’도 선보임

2)PRICE
자켓-78,000~450,000
베스트-125,000~165,000
티셔츠-28,000~195,000
셔츠-78,000~89,000
팬츠-75,000~285,000
이너웨어-2,000~90,000
Footwear-10,000~330,000
Bag-16,000~320,000
Accessory-13,000~160,000
Camping gear-480,000~3,000,000
Kids-10,000~2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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