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론] 통신사와 제조업체,가격등을 고려하여 구매를 도와주는 의사결정 시스템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 적
2. 특 징
3. 사용한 폼 & 코드
4. 초기 화면 구성
5. 최종 화면 구성
6. 장점 & 단점
7. 결 론
- 본문내용
-
• 목 적 : 통신사와 제조업체, 가격 등을 고려하여
휴대폰 구매를 도와주는 의사결정시스템
통신사결정>가격결정>제조업체결정>제품모델결정
• 특 징 : 1. 결정 가능한 통신사 제시
- SKT, KTF, LGT
2.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 선택
- 최소값과 최대값을 입력받아 그 사이 가격대 핸드폰 제시
3. 핸드폰 정보 및 특징 제공
- 최종화면에서 디자인, 가격, 특징 제시
3. 사용한 폼 & 코드(1) – Telecom selection
Option Explicit
Private Sub Cancelbutton_click()
Unload Me
End
End Sub
Private Sub Okbutton_click() ‘각 버튼 변수 설정
SK0pt = SKbutton
KTF0pt = KTFButton
LG0pt = LGButton
Unload Me
End Sub
Private Sub UserForm_Initialize() ‘시작시 SK 선택
SKbutton = True
End Sub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