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C 그룹의 해피포인트 카드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PC 회사개요
2. 타겟
3. 광고 목표
4. 광고 분석
5. 소비자 반응 분석
6. 문제점 도출
7. 새로운 광고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SPC그룹의 회사개요
어린이용 해피포인트 카드 출시
해피포인트카드는 20대를 위주로 했던 기존의 타겟에 어린이를 추가했다. 바로 그 결과가 해피포인트 키즈 카드의 출시인데 기존 점포 이용층이 20대에서 아이를 둔 부모와 중장년층까지 넓어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한 것이다.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한 것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SK텔레콤과 모바일 멤버쉽 개발 및 출시를 위한 전략적 제휴
타겟분석
1. 핵심타겟
- 사회 초년생 혹은 20대 초중반의 여성
활기찬, 하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하는 그러나 남자에게 의존하지 않는 당당한 여성.
2. 서브타겟
-10대여성
20대 여성을 바라보고 커가는 앞으로 잠정적 구매자가 될 확률이 크다.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이민정을 광고 모델로 캐스팅하여 10대와 20대에게 동시에 어필 하고자 했다.
광고목표
1. 해피포인트 카드의 인지도 상승
소비자의 인식속에서는 다른 포인트카드가 소구하는 보너스 및 혜택이라는 메시지가 포화상태에 도달
해피포인트가 다른 포인트카드와 비슷하게 소구한다면 후발주자로서 승산이 없다. 다른 방향으로 보다 독특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이 이 광고의 포인트였다.
2. 20대 여성이 가진 특성을 최대한 살려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면서 때로는
낭만적인 것을 원하는 핵심타겟인 여자의 마음을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