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C 그룹의 해피포인트 카드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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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07.1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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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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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회사개요
타겟
광고 목표
해피포인트에서 광고 분석
소비자 반응 분석
문제점 도출
새로운 광고 전략 제안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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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포인트카드의 계속되는 진화
해피포인트키즈 카드 (happypointcard공식홈페이지)
해피포인트카드는 20대를 위주로 했던 기존의 타겟에 어린이를 추가했다. 바로 그 결과가 해피포인트 키즈 카드의 출시인데 기존 점포 이용층이 20대에서 아이를 둔 부모와 중장년층까지 넓어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한 것이다.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한 것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키즈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금액의 5% 적립혜택은 물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일케이크 15% 할인 쿠폰을 연 1회 제공한다. 또, 어린이 재해보장에 상해, 수술까지 보장하는 ‘(무)신한아이안심보험Ⅱ’ 무료 가입서비스 등 혜택을 마련했다. 카드는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출처: 포커스신문 09. 9. 4일자
또한 해피포인트카드는 최근 SK텔레콤과 모바일 멤버쉽 개발 및 출시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편리한 해피포인트카드 사용을 유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될 경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피포인트카드를 사용할 것이며 기존 카드소지자들중 실제 이용률이 저조했던 소비자들도 더욱 더 활발한 카드 사용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평가
- 정말 좋아요~ 잘 참고했습니다
- jiin921***
(2012.10.10 21: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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