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 Airline(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서비스성공요인(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WA’s Outline

2.Keys for success in services

3.Other factors of success

4.Conclusion
본문내용
About Southwest airlines

It is an American low-cost airlines.
Southwest is the largest airlines in the world by number of passengers carried per year(2007)
Southwest ,the 6th largest U.S airlines by revenue
As of May 3,2009, it operates approximately 3,500 daily

Company outline.. Before

Originally started to serve in Texas as Air Southwest on March 15 , 1967 by Rolling King and Herb Kellers
King described the concept to Kellers by drawing on a paper napkin a triangles symbolizing the route (Dallas, Houston, San Antonio)

First flight
In early 1971, Air Southwest changed its name to Southwest Airlines.
The first flight was on June 18, 1971 from Love field in Dallas to Houston to San Antonio
The start of service in June,1971 was accomplished with only 3 aircrafts, the fourth was added in Sep of the same yea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즐거운 직장생활
  • 항공사 3대 측정 부문 전부 1위 영광, 항공역사 이래 최초의 기록1991년 회사 창립 20주년1993년 미 동부 해안 지역으로 운항 확대1996년 3대 측정 부분 5년 연속 1위 달성2000년southwest.com을 통하여 인터넷 예매 시스템 ‘SWABIZ 도입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즐거운 직장생활 연대별 Southwest Airlines 발전사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성공요인은 크게 4가지 측면에서 나누어 분석할 수 있다.첫째로 시장진입전략으로 사우스웨스트항공은 틈새시장을 공략하

  • 경제경영 Southwest Airline의 즐거운 생활
  • 사우스웨스트의 “인력선발”ⅱ.People Department5.CEO를 통해서 본 Southwest Airline의 특성5ⅰ.철없어 보이는 재미있는 CEOⅱ.뛰어난 유머감각과 독특한 채용 방식ⅲ.고객과 종업업 중시의 경영철학ⅳ.강사가 없는 교육시스템ⅴ.낮은 가격에 눈에 띄지않는 서비스ⅵ.흥미로운 팀문화6.South west Airline 성공요인.97.결론.118. 참

  • SWA의 역사 SWA의 경영철학과 운영원칙 SWA 의 출범과 성장 SWA의 취항도시와 시장점유율 SWA의 성공요인
  • Southwest Airline 의 성공요인- Niche 시장가격에 대한 부담때문에 버스, 기차를이용하는 고객비행기를 이용하나자주 이용하지않는 고객빠르게 이동해야하나 높은 서비스는 필요 없는 고객저렴한 가격의 단거리 노선운항Southwest Airline 의 성공요인-비용구조와 기종통일< Point to point>< 비행기 기종통일>비용을 가장 많이 줄일 수 있는 항공사→ 비용 효과를 극대화소도시에서 다른 소도시로 직항항로 개발→ 중심도시를 경유하는데 따른 요금 제

  • [국제물류] 항공운송 -저가 항공사(Low Cost Carriers, LCCs)
  • 항공사~!!저가항공사 (Low Cost Carriers, LCCs)는 1970년대 미국에서 시작된 항공운송분야 규제완화정책의 결과로 출현하였다. 저가항공사는 기내서비스를 거의 없애고, 소형 항공기를 이용하여, 단거리 운항을 함으로써 운영비용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항공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지칭한다. 대표적인 저가항공사로는 유럽의 라이언에어(Ryan air), 이지젯(Easy Jet)을 들 수 있고, 미국에는 사우스웨스트(Southwest), 젯블루(Jet Blue)가 있다. 아시아에서는 에어아시

  • [조직행동론] American Airline(아메리칸 항공과 southwest Airline(사우스웨스트 항공)을 중심으로 본 Control oriented system과 Human oriented system
  • 요인이 되기도 하였다. 반면에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은 아메리카 에어라인과는 달리 인력을 고용하는데 있어 업무수행능력보다 지원자의 “태도”를 중요시한다. 이것은 후천적인 학습으로 인해 교정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Human Oriented된 기업문화에 따라 “팀웍”을 중시하는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은 이러한 인간관계역량을 갖춘 직원을 채용하는데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소모한다. 감독관들이 일선 직원들을 선발하는 타 항공사에 비해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