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_2010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2009년 온라인 광고 시장 분석
1-1. 해외 시장 규모
1-2. 국내 시장 규모
- 온라인 광고 시장
- 전체 광고 시장(매체 별 광고 규모)

2. 2010년 온라인 광고 시장 전망
2-1. 온라인 광고 전체 시장 전망
2-2. 검색 광고
2-3. 디스플레이 광고
2-3. 뉴 미디어 광고

3. 2010년 포털 관련 주요 이슈 및 전망
3-1. 포털 주요 이슈(2009~2010)
3-2. 포털 주요 전망(2010)
본문내용
► 2009년에는 2008년 하반기에 발생한 전 세계적인 금융위기를 거치면서 광고 시장 자체가 축소되는 경향
► 대표적인 예로 미국의 경우, 2009년 상반기 115억불 대비 5.3% 감소한 109억불 규모
► 경기 침체로 인해 2008년 대비 약 3% 하락하여 227억불 규모의 온라인 광고 시장 형성
► 신문과 잡지 등 오프라인 출판 시장이 쇠퇴하고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가 인쇄 매체보다 커질 것으로 예상
– 출처 :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PWC

► 2009년에 약 1조 3천억 원으로 전체 광고 시장의 약 17% 점유
►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의 마이너스 성장(-6.2%)에도 불구하고 검색 광고 시장은 소폭 상승
► 세계 경기 침체로 인한 여파가 있었지만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 소폭 성장
► 검색 광고 – 약 8,488억원, 디스플레이 광고 – 약 4,490억원
참고문헌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 PwC 발표 보고서 2009.10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2009.11
언론진흥재단 2010.05
한국광고단체연합 2009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교보증권 리서치 자료
DMC MEDIA 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분석2)스포츠브랜드에게 2000~2010년은 ‘황금의 11년’이었는데 고속 증가율을 유지하여 스포츠용품 업계를 흥분케 하였다. 2011년에는 ‘재조정기’에 들어서며 증가 속도가 늦어졌고 경쟁도 심해졌으며 심지어 일부 브랜드는 시장에서 퇴출됐다. 2012년 형세는 더욱 심각해질것이고 올해 오더량 증가 상황도 좋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2012년 업계 증가율은 10~15%의 낮은 자리 수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지만 관건은 업계 최고의 암흑시

  • 회계원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
  • 전망했다. 이에 따라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고령친화형 산업의 시장규모는 2010년 31조원,2020년에는 116조원까지 급증하고, 고용창출 효과도 2010년 41만 명에서 2020년에는 66만 명으로 급증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온라인을 통한 구매에 접근성이 떨어지고 신뢰성을 가지지 못했던 중장년층도 스마트폰 및 모바일 기기의 보급으로 인해 하나투어를 보다 많이 이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4) 위기(Threat)• 유가 상승으로 인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온라인 기업으로의 전환을 시도했다. 스포츠라인닷컴, 포그독 등 인터넷 경쟁 업체들의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고 2004년 전체 온라인 시장매출이 4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탓이다. 그들의 유일한 문제는 기존 대리점들의 반발이었다. 그들은 이미 관련 산업 및 시장 전망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NIKE는 대리점 주들과 협의를 거쳐 인터넷으로는 매장에서 구매하기 힘든 고가, 고품질의 상품만 팔기로 약속했다. 또 대리점에 대한 판촉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전망3) 시사점2. 바비브라운 STP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3. 바비브라운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험(Threat)4. 바비브라운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Product ① 립(Lip)② 아이(Eye)③ 페이스(Face)④ 기타(Others)2) Price(1)고가 마케팅 전략3) place(1) 바비브라운 옴므 입점 전략 (2) 바비브라운 옴므 온라인 전략 - 글로시박스에 접목시키기 4) promotion(1) PPL 및 BPL광고(2) TV 광고(3) 블로그 마케팅(4) 포털사이트

  • 소셜커머스,티몬,쿠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및 기존고객관리도 하며, 동시에 광고효과까지 같이 누리게 되는 것이다. 이번 10억의 기적 이벤트는 소셜커머스의 원리와 비슷하게, 모집되는 응모자 수에 비례하여 당첨금이 책정되기 때문에 이는 소셜커머스 기업 고유의 특징을 확실히 보여주는 프로모션방식이다.◀ 현재 진행 중 인 ‘10억의 기적’ 이벤트 6. 잘된 점we make price는 주로 배너광고를 타 인터넷 사이트에 광고한다. 무료에 가까운 가격으로 이슈를 만들어서 소비자들을 이끄는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