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TTL vs KTF 마케팅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TL
⑴연령대별 이동전화 잠재수요 및 서비스 보급률 조사
⑵업체별 연령대별 이동전화 신규 가입자 비율
⑶TTL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⑷SWOT 분석
⑸종합
⑹TTL Brand Name
⑺TTL Brand Slogan
⑻AD Consept
2. KTF
⑴이동통신사 시장 점유율 추이
⑵대표 브랜드의 필요성
⑶대표 브랜드의 조건
⑷대표 브랜드 탄생 - KTF
⑸새로운 브랜드 Main의 런칭
⑹이미지/퍼스널리티
⑺시장/제품에 의한 분류
⑻SWOT 분석
⑼Segmentation & Targeting
⑽Positioning
⑾기타전략
3. TTL vs KTF
⑴가격유혹 마케팅
⑵공간제공 마케팅
⑶캠퍼스 마케팅
⑷요금체계
- 본문내용
-
SWOT 분석
1. Strength
*휴대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갖고 싶은 브랜드 1위
*양질의 통화품질,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가장 많은 가입자 확보
*기술적 노하우
2. Weakness
*정통부의 가격정책에 상당한 제한과 압박을 받고 있음
*높은 요금의 가격 인지도 형성
*단말기가 다양하지 못해 신세대의 감각에 뒤떨어짐.
3. Opportunity
*점유율의 방어적 전략 차원에서 브랜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유리한 위치다.
*적정한 시장 도입기의 선택
4. Threat
*마케팅 비용의 지출로 인한 수지의 악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