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HN 일본시장 진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전략적 목표

Part II. 환경분석(4C)

Part III. Action plan
마토메 (まとめ: 정리)
인지도 상승전략
Social media
본문내용
NHN 차세대 성장 동력

3년 이내 점유율 획득

국내보다 7배 큰 시장규모
2007년부터 2012년 까지 평균 성장률 9.9 % 예상

일본 내 3위 기업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향후 도약의 발판으로 마련 할 수 있다.

일본시장에서 NHN의 경쟁상대는 누구인가?
Yahoo & MS의 검색기술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네이버(nhn) `지식iN`을 통한 마케팅과 한게임과의 M&A 성공요인
  • 학과 학번성명tel e-mail제목 : 지식iN을 통한 마케팅과 한게임과의 M&A- NHN의 성공요인에 관한 보고서 -* 서론 네이버는 젊은 생각이 만드는 세상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각종 매체를 통한 선전과 이미지효과를 쓰고있고, 검색 포털 네이버와 게임 포털 한게임을 앞세워 국내 인터넷 업계에서 1위를 질주하고 있다. 또 일본과 중국 등에도 이미 진출해 현지 업체와 수위를 다툴 정도로 세계화된 기업이다. 이 같은 실적을 반영하듯 코스닥시장에서

  • [인터넷과경영,기업분석] 네이버와 다음 비교분석
  • 시장코스닥상장*GBF전략 - 인터넷과 경영 2조 Main Issue – Case1. NHN Corporation(4) 해외시장으로의 ExpansionJAPANCHINAU S A*GBF전략 - 인터넷과 경영 2조 Main Issue – Case1. NHN Corporation(4) 해외시장으로의 ExpansionJapan2000년 한게임재팬 법인 설립하여 빠르게 해외시장진출꾸준한 현지화 ( 현지인 채용, 사용자의 특성고려 ) -> 일본최고의 게임포털로 자리매김함최근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시장에도 뛰어듬China1998년

  • [경영사례] 네이버컴의 전략적 M&A에 관한 연구
  • 시장에 진입할 조짐이 있어 심화되는 경쟁에 맞서기 위한 전략이 절실히 필요했다. 이런 상황하에 네이버컴은 2000년 7월 한게임과의 합병을 체결하였다. 네이버컴의 한게임과의 합병은 다양한 수익원의 확보로 인한 안정적 수익포트폴리오의 형성, 중복되는 인력감원 및 마케팅 비용감소로 인한 비용감소, 국내 1위 게임업체와의 결합으로 인한 네이버컴의 인지도 향상을 노린 경영전략이었다. 합병 후 NHN으로 사명을 변경한 네이버컴은 2001년에 회원수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ate를 이용한 웹로그분석 3. 엔토이, Dog인가, Star인가(1) 엔토이의 전략적 위치(2) 경쟁사 네오위즈와 신브랜드 런칭을 이용한 시장점유율 다툼(3) 엔토이의 실적과 손익분기점 예상(4) 장래

  • [국제마케팅] ㈜ 한게임 재팬의 일본시장 사례
  • NHN, Neowiz, NCsoft, Nexon 등이 바로 그러한 기업들이다. 특히 NHN의 경우 온라인 게임과 포털이라는 두 가지 핵심 경쟁력의 융합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보이면서, 2003년 9월 현재 1조 1500억 원 이상의 시가총액을 달성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해외진출을 시도한 인터넷 업체라는 이름에 걸맞게, 현재 일본 및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1등이 되기 위해 자신들의 경쟁력을 무한히 키워가고 있다.본 사례는 글로벌 기업으로 변모하려는 NHN의 글로벌 전략, 특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