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 자라 ZARA의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ZARA 소개
2. ZARA 선정이유
Ⅱ. 본 론
1. 등장배경
2. 변화내용
3. 변화를 가능케 했던 요소
Ⅲ. 결 론
1. 성 과
2. 향후 전망 (SWOT분석)
- 본문내용
-
Spain의 대표 의류 브랜드 ZARA.
◆ Spain의 의류 회사인 Inditex사의 주력 브랜드로
기업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함
◆ 1975년 스페인에서 첫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73개국 주요 도시에 1,53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음
◆ 1986년 Gap이 이끄는 SPA시장에 뛰어 들면서
1988년부터 포르투갈을 시작하여 유럽, 미국,
아시아에 진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현재 높은 성과로 패스트 패션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업
ZARA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다.
ZARA는 유럽에서 패스트 패션을 선도한 의류업체 중
하나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와 매출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작년부터 국내시장에 진입하여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ZARA의 성장속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이며, 그 안에 담긴 혁신적인
변화요소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였다.
기획부터 유통까지 3주를 넘기지 않는 자라의 SCM
제품 혁신 -> 값싸고 질 좋은 제품, 다양한 구색
광고 / 판촉 = 고급스런 매장과 제품
- 참고문헌
-
www.Inditex.com
컨셉 이노베이션 – 오픈타이드 코리아
기획부터 유통까지 3주를 넘기지 않는 ZARA의 SCM
ZARA는 우리에게 무엇이었을까 – 사설
H&M과 ZARA의 경쟁은 계속된다 ! – 패션 뉴스 ( 패션채널 2008년
6월호 200~203page, 강세은 통신원)
각 종 인터넷 뉴스 및 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