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수익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수익 관리의 기원
수익 관리의 개념
수익 관리의 필요성
수익 관리의 기초
수익 관리를 위한 방법
본문내용
수익 관리의 필요성

동적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 정확하게 미래의 소비자 행동을 예상

시장 상황 변화를 실시간으로 조사하고, 예측한 손님을 통하여 재고가 될 객실의 가격을 가장 적절한 가격으로 결정

실시간으로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판매 매장 거래에 즉시 이용

가격, 스케줄링, 제품 개발, 광고, 판매, 유통, 인적 자원 활용 및 용량 계획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은 가격을 마케팅을 위한 의사 결정과 운영 기능들로 접목


시장 세분화


고객에 따라 어떤 가격과 시간에 민감한 지, 높은 비용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파악하여 고객이 지불하고 싶어하는 것을 결정


수요와
예약담당원


예약담당원은 고객의 패턴에 맞춰 성수기, 비수기 등의 수요변동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최대한 낼 수 있는 이익에 관해 알맞게 조절


가격 정보


시장점유율과 시장경쟁의 장을 잘 이해해야 하며 고객에게서 나오는 정보를 통해 끎임 없이 상의하고 체제에 힘써야 한다.
대부분 성공한 호텔들은 점유율 혹은 ADR어느 한쪽을 강조하지 않고 조화된 측정치인 RevPAR이 최대화 되도록 노력함


- 실제 PevPAR가 높은호텔이 성공적인 경영을 하는것으로 측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판매수익률관리] yield management의 개념과 실행과정 및 특성
  • 판매수익률관리 yield management의 개념과 실행과정 및 특성목차판매수익률관리Ⅰ. yield management의 개념Ⅱ. yield management의 실행과정1. YM의 인식2. YM을 위한 호텔정보시스템의 구축3. 수요의 분석 및 예측4. 가치의 결정5. 시장의 세분화6. 예약패턴의 분석7. 수요 예측8. 초과예약 정책 수립9. 객실가격결정 및 재고관리Ⅲ. yield management 경영의 특성판매수익률관리1. yield management의 개념일드 매니지면트는 1980년대 초 미국의 대형 항공사들에 의해

  • 경영학 콘서트 [수익 경영, 고객관계관리, 집단지성, 불확실성, 생산 라인의 효율화 등]
  • 수익 경영에서 가격 차별화를 잘 다루면 고객에게 이미지도 좋고 수익도 최대로 올릴 수 있다. 기업인들은 이처럼 늘 시장과 고객들의 공감대를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하여 수익 경영 방침을 세워야한다. 2장훌륭한 소믈리에는 주당이 아니다C.F) CRM이란?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과 관련된 자료를 분석해 세일즈, 마케팅 그리고 기업의 전체적 전략과 운영의 기초를 마련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말함.사람들은 누구나 하나쯤은

  • 호텔관리회계제도의 운영개선에 관한 연구 -영업장별 손익관리와 식음료원가관리
  • 논문 : 호텔관리회계 제도의 운영개선에 관한 연구 / 2002년【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호텔관리회계의 개념 및 호텔원가2. 호텔관리회계 제도의 사례분석 연구3. 호텔관리회계 제도의 운영상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Ⅲ. 결론Ⅳ. 분석Ⅴ. 참고문헌Ⅰ. 서론과거 호텔경영은 총 수입 중 객실 판매 위주의 영업으로 객실 수입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여 단순히 수익과 비용의 산출에 의한 전체적인

  • 관광경영분석연구 호텔경영 프로젝트
  • 호텔경영 프로젝트Ⅰ 서 론Ⅱ 호텔경영개념과 종류1. 호텔의 성격2. 호텔경영의 종류Ⅲ 호텔설립에 필요한 조건과 법규의 조항 1. 호텔설립에 필요한 조건2. 호텔설립에 필요한 법규의 조항Ⅳ 호텔조직관리와 직제별 업무 및 인사관리1. 업무의 개요2. 업무의 내용3. 인사개요4. 호텔기업에 필요한 법정자격 소지자Ⅴ 경영관리Ⅰ 서 론항공기 등 각종 교통의 발달은 지구 어느 곳이라도 단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한 일일생활권으로 성장

  • [회의에 관한 호텔경영][회의][호텔][경영][회의에 관한 호텔경영 의의][매체화]회의에 관한 호텔경영의 의의, 회의에 관한 호텔경영의 매체화, 회의에 관한 호텔경영의 성공요인, 회의에 관한 호텔경영의 전략 분석
  • 경영자들이 직접 컴퓨터를 조작해 쉽게 산출해 낼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호텔매니저의 업무가 축소됨에 따라 인력수요는 줄어들며 입지도 축소될 것이다. 호텔매니저는 미래에는 어떠한 기술과 경쟁력으로 성공적인 호텔관리를 하여야 하는데 그것은 정보관리와 인간교류에 관한 내용일 것이다. 호텔기업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호텔산업 시장에서 경쟁호텔에서 경쟁력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줌으로써 호텔의 상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