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 관광프로그램 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순 천 만 소 개
순천만 관광현황
SWOT 분석
관광프로그램 개발전략
결 론
본문내용
국내 대표 생태관광지로 자리잡은 전남 순천만이
내셔널트러스트의 ‘잘 가꾼 자연문화유산’에
선정됐다.

내셔널트러스트운동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자산기증
과 기부를 통해 보전가치가 높은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을 확보, 시민의 소유로 영구히 보전하고
관리하자는 시민운동으로 지난 1895년 영국에서
최초 태동했으며 한국내셔널 트러스트는 지난
2000년 결성됐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 측은 순천시가 순천만 생태계
보전을 위해 주변의 전신주를 모두 뽑아내고,
철새들의 먹이와 쉼터를 위해 경관농업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환경보전 노력을 기울인 점을 공적으로
평가했다.


‘두루미 붕어빵 ‘먹거리개발
사람들에게 두루미에 대한
친근한 인식을 심어주고
아이들에게는 재미와
호기심 유발


‘두루미 목걸이’,
‘두루미 열쇠고리’ 기념품개발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호기심
유발



급경사 관광지에 모노레일이 차세대형 운송수단으로 각광

와온해변까지 운행함으로써
몸이 불편한 노약자들에게
낙조 감상기회 제공

전기로 작동
환경오염이 없고, 산림과 주변 경관 훼손도 최소화하는
친환경적 시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과경영전략] 생태 관광지 조성 사업 계획서(굴업도)
  • 개발의 방향성3. 개발 전략 및 마케팅4. 실행 계획 및 기대효과 굴업도 위성사진, 출처: Google EarthAgenda1. 대상지 선정 및 설명2. 개발의 방향성3. 개발 전략 및 마케팅4. 실행 계획 및 기대효과 굴업도 위성사진, 출처: Google Earth3.1. 개발 프로그램3.1.1. 교통 수단 3.1.2. 숙박 시설3.1.3. 관광 프로그램3.2. 마케팅 전략Agenda개발전략 및 마케팅- 개발 프로그램3전체 조감도디자인과 경영 7조개발전략 및 마케팅- 개발

  • 관광자원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례와 전망00
  •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이들 축제를 살펴보면 하나같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요소를 가지고 있다. 소재의 독창성, 독특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지역산업과 연관 등이 그것. 성공한 축제는 축제기획에서 운영,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관광상품 개발, 재원확보에 이르기까지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방화시대를 맞아 각 지자체들이 지역의 축제를 관광상품화하거나 새로운 이 벤트의 기획을 통하여 지역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해 지

  • [관광 경영] DMZ(비무장지대)의 Marketing 전략
  • DMZ(비무장지대)의 Marketing 전략 목 차 제 1 장 서 론제 1 절 선정 동기제 2 절 생 태 관 광 과 D M Z제 2 장 본 문 제 1 절 생태 관광의 국내외 사례제 2 절 철원지역 생태관광지로서의 개발제 3 절 생태관광지제 4 절 관광현황제 5 절 SWOT 분석제 6 절 SWOT분석을 통한 관광객 유치 전략 방향과 주요 타겟 제 7 절 개발 방향제 8 절 벤치마킹 분석제 3 장 결 론제 1 절 홍보전략 방안제 1 장 서 론세계적으로 그 유례가 없는 민족적 비극의 산물인 DMZ가

  • [관광개발의이해] 전라남도 관광 개발 연구
  • 관광개발의 이해전라남도 관광개발 연구 보고서Ⅰ.전라남도 관광개발 선정 이유 및 의의Ⅱ. (우리조의)전라남도 관광개발의 목적Ⅲ.전라남도 현황-전남이 가지고 있는 지역적 특성, 중요성-전남이 가지고 있는 과제 및 문제점Ⅳ.대안제시-전라남도의 문제점 개선 대책 방안 및 전략1)섬 클러스터 특화2)이미지 역사루트2-1.스토리텔링2-2.지역문화 개발3)나로 우주센터 개발Ⅴ.연구의 의의 및 기대효과Ⅵ.한계점Ⅶ.결론Ⅷ참고 문헌

  • 전남대의 발전전략과 STP전략
  • 프로그램 조성을 원함.3) 시장세분화의 적합성 평가한국 대학의 전략 유형은 표 과 같이 분류할 수 있다. 전남대는 ‘전략유형 3- 지역거점 연구중심형’ 에 해당한다. 전략유형3, 즉 연구를 중심으로 하는 지역기반 종합대학의 핵심 성공 요인은 지역의 제반 부문을 선도하는 로컬 경쟁력을 바탕으로 궁극적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창출해내는 지역 균형 발전의 선봉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역 특성에 부응하는 연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