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 순천의 관광상품개발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하고 싶은 말
- 감사합니다 ^^
- 목차
-
순 천 시 소 개
1.지리적 위치
2.관광지 소개
3.관광 정책
기획의도
1.사업성
2.현 관광정책의 문제점
기획안 설계
주제 1. “보고 싶은 순천” 알리기
주제 2. 순천 낙안전통문화체험 마을 (숙박 + 문화 체험)
주제 3. 찾기 쉬운 도시 만들기
주제 4. 우리가 만든 시티투어
기획안 결론
1.통계
2. 지역사회의 영향
- 본문내용
-
3.관광 정책
순천은 국가지정문화재 43점을 비롯 총 100점에 달하는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는 문화도시이다. 이러한 여건에 따라 지방자치 실시 이후 순천시에서는 문화도시 건설을 위한 계획을 수립해 왔으며, 문화와 관광의 조화를 통한 문화관광산업 육성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순천의 문화를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고 정보를 제공하자는 뜻에서 순천시 인터넷(www.sunchon.chonnam.kr)에 '아름다운 순천문화', '문화관광 지도', '관광정보', '문화행사', '교통숙식', '순천의 역사', '순천의 얼', '순천의 옛 사진' 들을 올려놓았다.
예) 순천시의 독자적인 관광 프로그램 : 시티투어 , 생태학습 등등..
==========================================
주제1. “보고 싶은 순천” 알리기
1. 홍보수단의 활성화, 다양화
우리 시의 재정상황 및 지자체 자립도가 좋지 않다는 것은 알지만 관광은 굴뚝 없는 공장이라고 했다. 관광에 관한 예산을 조금 더 늘려 경상도 지역뿐만 아니라 충북, 경기, 서울 등 전국적인 홍보가 있어야 할 것이다. 홍보 포스터 개시 및 홍보책자 우편 배송 등을 더욱더 활성화해야 할 것이다. 또한 도시의 상징을 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앰블램이나 마스코트등의 개발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내용에 만족합니다.
- 120253***
(2019.10.11 17:33:19)
- 개쓰래기입니다 이거 쓰고 욕먹엇네요 환불해주세요 짜징남
- lsg4***
(2013.05.04 21:15: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경영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자기효능감의 개념과 영향요인 및 자기효능감을 높이기 위한 실천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주요이론 및 가치
- 기업국제화의 동기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설화수 마케팅사례연구(설화수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설화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과 향후시사점)
- 백다방 경영전략
- [관광경영학] 부산의 국제관광 현황 및 문제점
- [마케팅] 나이키 마케팅전략과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