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경영론] 서울시티투어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획의도
2.Seoul City Tour Bus 소개
3.Seoul city tour bus 문제점
4.외국의 city tour bus 사례
5.결론
- 본문내용
-
1) 서울 시티투어 버스
서울을 찾은 관광객 또는 서울의 매력적인 곳을
제대로 구경해보지 못한 사람들의 든든한 안내자 !!
2) 서울 시티투어 버스 이용고객
서울을 처음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
자유 여행객
비즈니스 방문객
서울 관광을 하려는 내국인 관광객
서울에서 현장학습 하는 학생들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
.
.
.
★ 3. Seoul City Tour Bus 문제점
1) 서비스의 문제점
1. 가이드
- 표준화 되지 않은 서비스
- 부족한 외국어 실력
- 주입식 안내서비스
- 서비스 의식 ZERO
2. 운전기사
- 횡단보도 침범
- 급정지
2) 투어프로그램의 문제점
1.교통체증으로 인한 지루함
2. 팜플렛의 내용과
실제 투어와 일치하지 않음
3. 배차시간
4. 현장판매만 가능
5. 투어 순환 코스
6. 관광지가 잘 보이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