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성공요인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 E-MART 선정 사유

② Brand Element

③ 성공 과정 / 분기점

④ 교재를 통한 E-MART 분석

⑤ 미래 마케팅 적용

본문내용
① E-MART 선정 사유

① 브랜드 네임
easy shopping, everyday low price, economic, everyday ,everyone

② URL
 http://emart,shinsegae.com
http://emart.co.kr/

3번의 변곡점

변곡점 I. 외환위기 하에서
생존을 위한 몸부림
변곡점 II. 글로벌 유통기업과
본격적인 경쟁 (ex: 까르푸, 월마트, 테스코)
변곡점 III. 새로운 변신의 필요

E-MART의 향후 전략
① 업태 경쟁력의 회복(Leading 기업으로서의 역할)
② PL 강화를 통한 차별화/ 수익성 증대
③ 소형 포맷으로 새로운 원동력 얻자
④ 적극적인 해외 출점
(세계 250대 유통업체중 100여개사가 해외진출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 롯데 마트 마케팅 전략분석.1INDEXⅠ. 서론Ⅱ. 본론 Ⅲ. 결론 1. 환경분석 -1)시장환경 분석 2)경쟁사 분석 3)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1. 주제 선정 동기2. 기업 소개4.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2. 시사점23. 참고자료주제 선정 동기31 주제 선정 동기Ⅰ 서론41 주제 선정 동기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LOTTE MARTⅠ 서론대형마트 1

  • [경영혁신] 이마트 성공요인 및 중국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대형마트 1위 E-MART 성공요인 분석중국 해외진출 성공 전략 분석C O N T E N T SⅠ. 서론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조직구조 4. 지점현황 5. 경영이념 및 비젼Ⅱ. 본론 1 - 이마트 핵심역량 분석1. 조사 방법 / 연구 방향 2. 목표설정3. 핵심역량 분석(1) 좋은 입지 선점 (2) 고객감동 서비스, 서비스 전략①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불량 상품 즉시 교환/환불제 - 계산착오 보상제 - 신선식품 리콜제 ② 지역 밀착 마케팅(3) 윤리 경영과 마케팅 (4) 생활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이마트 기업 및 브랜드 소개Ⅱ. 이마트의 진출배경 및 성과1. 진출 배경2. 진출 성과Ⅲ. 이마트의 경쟁사 분석Ⅳ.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Ⅴ. 이마트의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이마트의 4P‘s 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Ⅶ. 이마트의 성공요인 분석1. 고객 지향적 마케팅2. 요지 선점3. 선진화 된 시스템4. 최저가 전략 5. 표준화 된 건축6. 신선제품

  • 이마트 성공요인 및 분석
  • -No.1, E-Mart!-목 차1. E- Mart 주요 연혁 2. E- Mart 선정 사유 3. Brand Element/ Mantra (1) Brand Element (2) Brand Mantra 4. E-Mart 성공과정(3번의 위기) (1) 외환위기 하에서 생존을 위한 몸부림 (2) 글로벌 유통기업과 본격적인 경쟁 (3) 새로운 변신의 필요 5. 교재를 통한 이마트 분석 (1) POP/POD(2) CBBE (3) 브랜드 감사 (4) Value chain (5) Leverage 활용 (6) 포지셔닝 맵 6. 미래 마케팅 1. E- Mart 주요 연혁1993년 11월 이마트가 생긴 이래 지금까지 다음과 같은 일을 겪어왔다.

  • [기업분석]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분석
  • 이마트의 성공요인과 성장할 수 있었던 동력을 분석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기존시장과의 상생의 문제, 또한 앞으로의 발전방향까지 알아보고자한다.2. 이마트 기업소개1). 이마트 사업분야이마트는 1993년 창동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147개 중국 17개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이다. 또한 슈퍼마켓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자영업자를 위한 순수 EDLP(EVERYDAY LOW PRICE)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애완토탈솔루션 전문점 몰리스 팻샵 등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