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고급 차 브랜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Brand Elements
Part 2
Brand Identity
Brand Differentiation
Brand Emotion Relationship
Brand Aura
Part 3
Brand Extension
- 본문내용
-
Mission
‘달우리’는 나를 알게 해주는 공간입니다.
체질진단서비스를 거쳐 한방 차, 족욕, 수지침을 통해 건강한 심신을 다스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달우리’는 진정한 휴식을 위한 공간입니다.
전통적이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제공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징적 브랜드
한옥의 단아하고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반영한 브랜드 컨셉으로,
달우리를 간다는 것은
우아하고 품위 있는 사람이라는
이미지 부여
경험적 브랜드
따뜻한 느낌의 외관과 실내분위기로
도심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휴식과 안정감 제공
계절상품, 한정상품 등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고객 만족 극대화
족욕과 수지침을 통해 체험가능
체질에 맞는 선택 가능한 다양한 차를 제공하여 매회 기대치와 만족도 상승
‘차와 수지침과 족욕’ 이라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작은 활동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