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고급 차 브랜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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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Brand Elements

Part 2

Brand Identity
Brand Differentiation
Brand Emotion Relationship
Brand Aura

Part 3

Brand Extension
본문내용
Mission


‘달우리’는 나를 알게 해주는 공간입니다.
체질진단서비스를 거쳐 한방 차, 족욕, 수지침을 통해 건강한 심신을 다스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달우리’는 진정한 휴식을 위한 공간입니다.
전통적이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제공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상징적 브랜드

한옥의 단아하고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반영한 브랜드 컨셉으로,
달우리를 간다는 것은
우아하고 품위 있는 사람이라는
이미지 부여


경험적 브랜드


따뜻한 느낌의 외관과 실내분위기로
도심 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휴식과 안정감 제공


계절상품, 한정상품 등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고객 만족 극대화


족욕과 수지침을 통해 체험가능

체질에 맞는 선택 가능한 다양한 차를 제공하여 매회 기대치와 만족도 상승


‘차와 수지침과 족욕’ 이라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작은 활동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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