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고급 애견 의류 전문업체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cept
-Brand name meaning
-Brand circumstance
-Brand concept
-Brand Identity
★Consumer targeting
★ competition Brand
★ positioning
★ Special theme
★ Marketing
- 본문내용
-
1)시장규모
애견시장 규모는 100만 가구에 5000억원 수준,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5,500억엔 규모
2002년말 기준 약 1조 3천억원 예상으로 매년 15~20%의 성장률 - 애견관련 산업과 펫산업의 성장세는 세계적으로 매년 30~70%의 고도 성장을 보임 - 현재 해외 수입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
2) 고급화 경향 - 고가 애견 브랜드 및 향수, 화장품, 악세서리등 전용 브랜드 등장 -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위한 명품 전문매장과 고급 주거공간 오픈 - 로고가 새겨진 버버리 코트, 구찌 목걸이, 루이비통의 도그캐리어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 애견 전시회, 애견 패션쇼등 다채로운 행사 - 패션 아울렛과 최대규모의 애견센터등 규모 확장 - 맞춤형 애견 서비스 업체 증가 - 맞춤 전문 패션몰에도 고급화 바람 : 고급 애견 의류 전문업체 등장
3) 애견문화 - 애완동물 TV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영 - 각종 박람회 및 애완동물 관련 행사 급증 - 기존 living-entertainment-care-health-beauty-management 각 분야의 사업들이 서로 연 관성을 가지고 대형화를 이룸 - 애견 호텔, 카페, 식당, 정원을 갖춘 테마파크 등장 - 백화점 규모의 쇼핑과 휴식공간을 갖춘 각종 테마상가들이 성업중에 있음
아메리카 애견시장 분석
1. 미국
미국 애완용품 시장 약 384억 달러 기록 - 미국의 애완용품 시장은 단일국가 시장 중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미국 가정의 63% 즉 7100만 가구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다. 2006년 기준 미국 애완용품 산업은 약 384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중에서 가장 큰 시장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애완용품 및 의약품 시장은 전년동기대비 약 6.9% 증가한 약 93억 달러를 기록했다.
고급스럽고 독특한 제품 인기 증가
애완동물 관련 의료 장비 및 의약 시장 급성장
고급형 소형매장 출현
미국 애완동물용품 히트상품들의 특징은 미국 애완동물용품 중에서 크게 시장에서 히트한 상품들의 특징은 애완동물 관리는 좀 더 편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하는 각종 편의제품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2. 캐나다
캐나다 애완동물 시장은 크게 사료시장·용품시장·서비스업으로 분류되며, 그 중 용품시장은 애완동물 서비스업과 함께 부가가치 창출 전망이 밝은 분야로 손꼽히고 있음. 최근 사회적인 현상으로 딩크족, 싱글족의 증가, 베이비 붐 세대의 고령화가 진전됨으로써 용품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음. - 현재 캐나다 전체 가구 수의 절반 이상이 애완동물을 기르고 있으며, 애완동물에 대한 애착도 높은 것으로 조사됨.
용품의 다양화와 특성화로 새로운 아이템과 발전된 제품기능을 선보임에 따라, 고급 용품시장도 동시에 확대되고 있음. - 핵가족화·싱글화가 심화됨에 따라 애완동물이 가족 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애완동물에게 지출하는 비중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음. - 최근 애완용품 시장의 특징은 ‘인간화, 즉 사람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 애완용품’으로,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쓰는 상품을 살 때와 마찬가지로 각자의 기호에 따른 독특한 애완동물 용품을 원함. - 따라서, 점차 인간화되는 애완동물용품으로 인해 기존의 의류 및 신발·휠체어뿐만 아니라, 향수·휴대폰·구명조끼 등 부가가치 창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음. 애완견 휠체어 애완견 구명조끼 애완견 향수 ○ 캐나다 경제의 전반적인 호황에 따른 개인소득 증가로 애완동물 용품 시장이 점차 고급화되는 추세임.
참고로 캐나다 애견의 경우 전반적으로 소형보다 대형 애견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으며, 이는 패리스 힐튼이 매스컴에서 자주 보였던 소형 애견용 가방의 캐나다 매출이 다른 지역과 비교해 예상보다 저조한 것이 이를 반증함.
Hoodie
애견복에는 후디가 많이 달려있으므로 제품군에 후디 라인이 따로있다.
가격대는 10000원 중반대이고 후디의 장점을 활용하여 좀 더 밝고 경쾌한 느낌을 받도록 숫자와 로고가 씌여있다.
사이즈는 xxs~xL 까지 다양하다
Dogginess A-GI★
ㅇㅏ-ㅈ ㅣ
카테고리
(category) T-shirt, onepiece, hoodie, jacket, pants, swimsuit, tanktop, knitwear, accessories, shoes, etc T-shirt, onepiece, hoodie, jacket, pants, swimsuit, tanktop, knitwear, padding, special theme item(dress, Korean costume, special accessories) , accessories, shoes, etc
가격대
(price) (의류기준)
10000원~40000원 이상 (의류기준)
10000원~
사이즈
(size) xxs~xL(다양) xxs~xL(다양)
티컵 강아지 사이즈 및 맞춤 사이즈 제작 가능
기타
여성의류 제조업체로 설립
현재 미국 독일 캐나다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 여러 곳에서 판매되고 있음
미국 내 다수의 트레이드쇼에 참관 여러 잡지와 신문에 실려서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 매김 유럽시장에 판매 예정
카탈로그발행, 백화점 입점 및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예정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및 트레이드 쇼 참관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