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TOYOTA의 한국시장 진출에대한 현대자동차의 대응전략 -6세대소나타와 캠리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YF쏘나타에 집중되었던 많은 관심
TOYOTA의 한국시장 진입- 2009년 10월 20일
TOYOTA의 한국시장 진출이 왜 무서운가?
TOYOTA CAMRY? 쏘나타의 적수?
토요타에 대한 쏘나타의 대응
YF쏘나타의 추가적인 대응전략
- 본문내용
-
‘최신상’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캠리의 이미지부각
-YF와 캠리와의 비교자체가 부적절하다는 평
-베스트셀러와 비교함으로써 쏘나타를 홍보한다는 비난
- 현대차의 국내 소비자홀대/수입차에 대한 긍정적 여론
그랜저 사느니 캠리를 사겠어요
미국에서 판매 가격이 캠리가 더 비싸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가격이 굉장히 메리트있는 가격
이미 검증된 브랜드여서
수입차 수준으로 가격은 올랐지만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누적되고 있는 국산차 업체가 되새겨 볼 만한 대목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