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 Pizza Hut의 미래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피자시장
온라인
설문조사
경쟁환경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한국 피자헛은 피자헛(Pizza Hut)의 한국현지법인
1985년 1월 이태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창립 이후 작년까지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1위 브랜드 자리 유지
매년 20~30%의 높은 성장세
피자의 빅3 브랜드와 후발주자들의 활발한 참여 →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시장은 포화상태
배달시장에서의 선점과 시장점유율 확대에 주력
매장에서 피자를 먹을 때 샐러드의 맛/종류도 중요한 영향을 미침
피자헛 – 샐러드의 종류가 줄고 신 메뉴 출시가 늦음
미스터피자 – 신 메뉴 출시가 빠르고 요거트바를 출시하여
여성들에게 인기
전체 연구대상은 180명이고,
파스타헛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대답한 사람은 140명이었다.
이 중 총 56명이 파스타헛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 이유를
조사해 본 결과 고유의 ‘피자매장’ 이미지의 상실에 대답한 사람이 37명으로 66.1%를 차지했다.
미스터 피자는 상반기 2,3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업계 → 1위에 등극한 것으로 예상
작년까지 1위였던 피자헛은 매출을 공개하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