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 Pizza Hut의 미래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피자시장
온라인
설문조사
경쟁환경
분석
결론
본문내용
한국 피자헛은 피자헛(Pizza Hut)의 한국현지법인

1985년 1월 이태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창립 이후 작년까지 압도적인 시장점유율로 1위 브랜드 자리 유지



매년 20~30%의 높은 성장세
피자의 빅3 브랜드와 후발주자들의 활발한 참여 →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시장은 포화상태
배달시장에서의 선점과 시장점유율 확대에 주력


매장에서 피자를 먹을 때 샐러드의 맛/종류도 중요한 영향을 미침

피자헛 – 샐러드의 종류가 줄고 신 메뉴 출시가 늦음
미스터피자 – 신 메뉴 출시가 빠르고 요거트바를 출시하여
여성들에게 인기
전체 연구대상은 180명이고,
파스타헛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대답한 사람은 140명이었다.
이 중 총 56명이 파스타헛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 이유를
조사해 본 결과 고유의 ‘피자매장’ 이미지의 상실에 대답한 사람이 37명으로 66.1%를 차지했다.
미스터 피자는 상반기 2,3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업계 → 1위에 등극한 것으로 예상

작년까지 1위였던 피자헛은 매출을 공개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피자헛 사랑나누기 피자나누기 행사 시작 2003.5 치즈크러스트 리치골드 출시피자헛 사랑나누기 자선카드 출시 2003.4 치즈크러스트 2인용 출시어린이용 선물 꾸러미 구디백 출시 2003.3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피자 부분 4년 연속 1위 한국경제신문사, 한국마케팅연구원 (주)씨앤에프 주관 예비신혼부부가 뽑은 2003 퍼스트 브랜드 대상 피자 부분 1위 2002년2002.12 치즈크러스트피자 리치(Cheese Crust Pizza Rich) 출시 2002.10 프렌즈

  • [회계원리] 한국피자헛 재무분석
  • 피자헛 장학회> 장학금 전달 2002. 9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도입러버스 세트(lovers set) 출시250호점(동성로 3가점)개점 2002.10프렌즈 세트(Friends set) 출시 2002.12치즈크러스트피자 리치(Cheese Crust Pizza Rich) 출시 2003.3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피자 부분 4년 연속 1위 한국경제신문사, 한국마케팅연구원 (주)씨앤에프 주관 예비신혼부부가 뽑은2003 퍼스트 브랜드 대상 피자 부분 1위 2003.4치즈크러스트 피자 2

  • [마케팅] 피자헛 플러스 마케팅
  • 피자헛 플러스 4호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점) 개점2004년 4월 피자헛 플러스 5호점 (주엽역점) 탄생 2004년 6월 피자헛 플러스 6호점 (학동4거리점) 탄생 2004년 9월 피자헛 플러스 7호점 양재역점 개점 2004년 12월 피자헛 플러스 8,9호점(분당정자역/석촌역) 개점현재 피자헛 플러스 10호점(여의도) 오픈 준비 중 피자, 그 이상의 즐거움 피자헛 플러스한국피자헛은 2003년 9월 피자헛의 업그레이드된 레스토랑 피자헛 플러스(Pizza Hut Plus)를 열어 2005년 1월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마케팅 예산을 늘려 잡으며 대대적인 마케팅을 구사하고 자 나선 업체도 있다. 차별화 된 신제품의 출시 또한 계속 돼 고객들 사이에서는 연일 즐거운 비명이 터져 나오며 업체 간 경쟁도 한층 달아오를 것으로 생각된다.피자전쟁 - 피자헛피자헛 Ⅰ. (주)한국피자헛 소개 1. 회사개요▷ 기업명 : 한국피자헛(주)(Pizza Hut Korea Co., Ltd.)▷ 대표자 : 조인수▷ 본 사 : 서울 강남구 삼성1동 157번지 1호 (가도빌딩)▷ 설립일자: 1985. 2. 21▷ 종업원수: 1300명▷

  • [마케팅] 미스터피자(Mr. Pizza)의 마케팅전략
  • 그들만의 공간이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www.mrpizza.co.krwww.pizzahut.co.krwww.dominos.co.krwww.pji.co.krwww.brandcareer.comwww.thinkfood.co.krwww.mk.co.krwww.hankyung.com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마케팅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