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STARBUCS(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에 관한 설문 조사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와 감성 마케팅

-SWOT 분석

-STP 전략

-전망과 과제
본문내용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제휴를 통한 마케팅 전략
Pepsi
스타벅스는 즉석 냉커피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세계시장의 석권을 위해 제휴함. 커피 관련 신상품들 개발, 보급할 목적. 프라푸치노라는 병커피를 만들어 슈퍼마켓에 공급함. 슈퍼마켓과 즉석음료 사업분야로 진출하게 됨.


Dreyers Grand Ice Cream
전국적인 유통망과 고급 아이스크림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음는 위 회사와 제휴함. 커피의 독특한 향기를 가진 다섯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개발. 하겐다즈를 제치고 미국 내 고급 아이스크림으로 발돋움함.

United Air Lines
연간 800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대규모 항공운항 업체. 최소 2000만 명의 잠재시장 확보를 내다 봄. 처음에는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이 있었으나 시정을 거쳐 항공기에서 커피를 마신 고객 중 만족하는 고객의 수는 71%가 되었다.

NEWYORK TIMES
미국 내 스타벅스 직영점에서 지역신문과 함께 뉴욕타임즈를 판매하며 지성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지면을 통한 광고효과도 얻음.
Barnes & Noble
책을 많이 읽는 도시의 지성인 이미지,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분위기의 편안한 도서관 같은 서점 이미지 표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하는 것은 더이상 효과를 거두기 힘든 상황이다. 따라서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보다 원천적인 패러다임인 문화를 공략하는 것이다. - 모방의 전략적 회피 수단빠른 기술 진보로 인해 모방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것도 컬덕에 눈을 돌리는 이유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히트 상품의 경우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모방품들이 버젓이 판매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무형 자산인 문화적 상징성은 단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목 차- 서론1. 스타벅스 2. 기업분석 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 본론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 4. 4Ps +1P - 결론스타벅스에 대한 평가 참고문헌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 [마케팅] 스타벅스와 떡케익 마케팅전략
  • 스타벅스에 이어 2 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스타벅스가 워싱턴주시애틀에서1971년에 시작해 성공을거둔 기업이라면, 커피빈은 같은서부이지만 L.A.에서1963년에 세워진 기업이다. 커피빈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볼때, 전문업체9 위에 랭크되어 있다. 현재 222 개의 점포를 싱가폴을 비롯한 전세계 5 개국에 거느리고 있으며, 연간수입이 $110,000,000에 순수익이 $9,000,000에달하고있다. 2> 마케팅 전략 (Product strategy)- 고급 원두사용 어쩌면 기본이 될지도 모르

  • [마케팅] 장애인 운영 카페 마케팅 전략 제안
  • 마케팅 관리론 Final project- His Beans 마케팅 제안 -목 차서론His Beans 선택이유전개방향본론시장 분석카페시장 분석윤리적 소비 확산His Beans 분석His Beans 설립 취지, 목적 및 이념사회적 기업과 사회적 혁신 기업 정의His Beans 현 매출 현황His Beans 운영 시스템4P, SWOT 및 STP 분석결론경쟁사 분석경쟁사 선정 기준경쟁사 사례-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결론사회적 기업의 성공 사례Swan CaféTOMS마케팅 전략 제시브랜드 이미지 구축온라

  • 마케팅 최근 트렌드분석 / 마케팅전략 유형 및 사례분석 / 마케팅 개념분석
  • 전략 수립절차 (11단계)4. 최근 마케팅 트렌드5. 최근 마케팅전략의 유형과 사례분석(1) 인플루언서 마케팅1) 개념2) 사례- 유튜브(2) 바이럴마케팅1) 개념2) 사례- 한국민속촌(3) 스포츠마케팅1) 개념2) 사례- 삼성전자(4) 스타마케팅1) 개념2) 사례- 광동제약 비타500(5) 체험마케팅1) 개념2) 사례- 매일유업(6) 코즈마케팅1) 개념2) 사례- 탐스슈즈(7) 데카르트 마케팅1) 개념2) 사례- BMW- LG전자(8) 스토리텔링 마케팅1) 개념2) 사례- 스타벅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