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주)진로 브랜드 선정동기
2.(주)진로의 기업소개 및 연혁

Ⅱ. 본론

(주)진로의 일본 진출 배경 및 현황
2. (주)진로의 일본수출의 SWOT분석
3. (주)진로의 글로벌 마케팅 믹스(4P분석)
4. (주)진로의 일본 진출 실적
5. (주)진로의 기타 해외시장 진출 현황

Ⅲ. 결론

1. 향후 진로의 나아갈 점
2. 조원의견
본문내용
(주)진로 선정동기

한국 사람들에겐 익숙해있는 단어이자 술, 기업인 “진로 소주” 대중매체에선 소주의 해외에서의 경쟁력과 진로소주의 해외진출에 대한 많은 정보와 사실을 쉴새 없이 토해내고 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술을 대표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대중들이 사랑하는 “소주”가 우리 한국시장만이 아닌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와 이익을 얻는다는 점에서 이것도 하나의 한류수출로 이므로 우리나라의 소주로 인해 여러 나라에 한류의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한다.

(주)진로의 글로벌 마케팅 믹스(4P분석)

일본인의 독특한 취향에 맞추어 국내소주에 비해 당도를 낮추고 향을 조정
알코올 도수는 국내제품과 같지만 담백한 느낌이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 주력 제품용량을 위스키 아미지를 나타낼 수 있도록 700ml로 제작
제품의 상표는 붉은색의 JINRO를 중앙에 크게 새겨 넣음으로써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표현

고가격 고품질 전략
다른 일본 소주보다 가격이 13~16% 비싸다.
고가격 전략을 통해 ‘위스키에 가까운 고급소주’
‘양주 같은 소주’ 의 이미지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진로의 해외(일본, 중국, 미국) 진출 사례
  • 목 차Ⅰ. 서 론진로소주의 기업 소개진로그룹연혁해외진출 촉진요인Ⅱ. 본 론진로의 일본진출 진로의 중국진출진로의 미국진출Ⅲ. 결 론사례 분석 및 시사점조원들 의견참고문헌Ⅰ. 서 론1. 진로소주의 기업 소개♦ 기업현황구 분내 용비 고회사명칭주식회사 진로설립일자1924.10.0업 종주류제조업체대표이사하진홍(※전 하이트 생산 담당 사장)본 사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1448-3이천공장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무촌리 28주류창

  • [PR론] “하이트의 진로인수”에 대한 언론관계
  • 조사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하이트의 진로 인수는 “시너지효과 창출 및 기업가치 극대화에 굉장한 강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진로는 지난 97년 외한 위기 때 무리한 사업 확충(cass맥주, 유통업)과 계열사 지급보증으로 부채가 대폭 늘어 부도나 현재까지 법정 관리를 받아오고 있는 기업이기는 하나 ‘참이슬’로 현 소주시장 점유율(2004년 말: 전국55.4%, 수도권90%)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그리고 현재 진로는 일본시장도 진출

  • 글로벌마케팅,진로소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 론진로소주의 기업 소개진로그룹연혁해외진출 배경Ⅱ. 본 론진로의 일본진출 진로의 중국진출진로의 미국진출Ⅲ. 결 론사례 분석 및 시사점참고문헌Ⅰ. 서 론1. 진로소주의 기업 소개♦ 기업현황구 분내 용비 고회사명칭주식회사 진로설립일자1924.10.0업 종주류제조업체대표이사하진홍(※전 하이트 생산 담당 사장)본 사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1448-3이천공장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무촌리 28주류창원공장 충북 청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진로소주 31(1) 진로 일본시장 진출 현황.32(2) 진로소주 만리장성 공략.339) . 태평양의 해외공략

  • [국제마케팅] 진로의 신제품개발전략
  • 진로의 신제품개발전략목 차Ⅰ. 서 론1. 기업소개2. 일본시장 진출배경3. Jinro In JapanⅡ. 본 론1. 환경분석(1) 진로의 해외진출현황(2) 일본소주시장의 특성(3) 경쟁상황(4) 대표 경쟁사 분석① 두산② 다카라주조주식회사(5) SWOT분석2. 신제품개발 전략(1) STP 전략(2) 4P 전략Ⅲ. 결 론Ⅰ. 서론진로우리에게 참 친숙한 회사이다. 우리나라 서민들의 애환을 달래주는 술, 소주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그런 진로가 술에 대해 입맛이 까다롭기로 소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