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매일경제)TEST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8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프로젝트 목적 및 주요 이슈
-프로젝트 팀 구성 및 역할분장
-프로젝트 접근 방법
-Timeline
- 본문내용
-
문제 상황
수요자들이 매경TEST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지 못함
(매경TEST의 분명한 Positioning이 없음)
STP
Target : 대학생 (취업예비생, 취업준비생, 취업재수생)
Positioning : “경제경영공부의 정석”
Product Design
학문적 지식과 실무적 지식을 측정할 수 있는 시험으로 구성
시험구성
BLUE: 학문적 지식 측정
RED: 실무적 지식 측정
BLACK: BLUE와 RED 시험에서 850점 이상 받을 경우 수여
본 프로젝트의 목적은 매경TEST의 장기적인 성장 및 발전을 위해 매경TEST의 Brand image 확립과 Contents 재구성을 제안하고, 그 방안을 세우는데 있음
-매경TEST의 Brand image 확립
매경TEST의 현황을 파악하고 경쟁자 분석, 트렌드 분석을 통해서 매경TEST가 가지고 나가야 할 포지셔닝을 분명히 한다.
-Contents 재구성
현 매경TEST의 구성, 고객니즈 파악, 벤치마킹 분석 등을 통해서 실 수요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Contents를 제안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