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tz-Carlton(리츠 칼튼호텔)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tel management’s CRM
About The Ritz-Carlton
Ritz-Carlton’s Strategy
Ritz-Carlton’s CRM
Information System – COVIA, Encore
CRM 효과
- 본문내용
-
롯데 호텔
고객을 집단으로 나누어 “고객 집단별 관리”
이용횟수에 따라 4가지 등급 – 혜택 차등 지급
LGREEN Club 무료가입 마일리지 클럽
TREVI Club 연회비를 이용한 가입 클럽
PREVILEGE 5회 이상 이용고객 보너스 프로그랩
Metropolitan Club 휘트니스, 레스토랑, 객실을 통합, VIP 클럽
인터컨티넨탈 호텔
부서별 고객 관리 – 2004년 7월 회원 통합 관리
FIDELIO System과의 고객정보 연계
VIP 관리 : 각국장관, 다국적 CEO등 호텔 자체 평가 심사
**FIDELIO System : 호텔 객실 정보 시스템
호텔 관련 POS, 인사, 재무, 마케팅 통합Sys
아미가 호텔
객실이용, 식음료, 휘트니스, 기타멤버십으로 분류해 고객관리
VIP 선정 : 이용횟수, 고객지위 및 명성, 지출금액의 상관관계
도어맨 고객관리 혐업
자신의 업무영역이 아니더라도 직접 책임지고 조치
고객 불만 해소를 위한동료의 요청에 반드시 협조
상사의 승인 없이 ”$2000”까지 지출 가능
고객의 옷에 커피를 쏟았을 때 세탁비 지급
객실 배정에 착오가 있는 경우 와인선물
(직원 권한 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