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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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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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CC - 기업소개
T-money 카드
T-money의 사용 현황
T-money의 문제점
문제점 극복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설립일 : 2003년 1월 1일
업 종 : 컴퓨터, 하드웨어, 장비
주요 사업내용 : T-money카드 제작,판매,정산 및 지불 시스템 운영,
유통부가사업, 인터넷, 모바일 사업 등
기업 형태 : 일반 기업
기업 규모 : 소규모
사원 수 : 130 명
매출액 : 880억 (2008년)
자본금 : 491억
홈페이지 : www.t-money.co.kr
한국스마트카드는 교통카드에서 출발한 T-Money를 새로운 결제문화의 구심점으로 해서 가까운 미래의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제공하는 T-money World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
1) T-money 카드란?
T-money 카드는 서울시 신 교통시스템 구축 및 운영 사업자인 (주)한국스마트카드가 발행하는 카드로 기존 메모리카드와는 달리
CPU가 탑재되어 자체 연산이 가능한 비접촉식 스마트카드이다.
휴대폰에 티머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충전 및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
❖ 기존의 티머니 카드처럼 지하철, 버스, 택시는 물론 편의점,
PC방 등에서 결제가 가능
❖ 기존 티머니 와는 달리 온라인 사이트의 다양한 상품을 결제 가능
하며 휴대폰을 통해 티머니 충전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티머니 잔액이 부족할 경우 휴대폰이 자동으로 충전 가능
❖ 휴대폰을 통해 티머니 사용내역을 조회 할 수 있고, 버스,
지하철 교통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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