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아가방의 오가닉 코튼 배냇저고리를 통한 환경마케팅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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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이유
1) 제품
2) 기업

2. 조사방법

3. 회사개관
1) 회사개관
2) 시장상황

4. 제품분석
1) LCA
2) 제품책임주의
3) SWOT

5. 환경마케팅
1) 4P

6. 시사점
1) 제품
2) 시장
3) 전략

7. 추천전략
1) 제품
2) 시장
3) 전략
4) 기타
본문내용
1. 선정이유
1) 제품
2) 기업

1) 제품 :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아기 배냇저고리

- 오가닉 문화는 세계적으로 확산 추세
- 친환경적인 행동을 실천하고자 하는 경향
- 부모들의 심리, 유아들의 피부질환 문제
→ 유아복 오가닉 코튼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매우 크다

2) 기업 : 아가방 앤 컴퍼니

- 아가방 앤 컴퍼니는 1979년 창립
- 국내 최초의 출산준비물 및 아기 옷, 아기용품 전문업체이다.
- 국내 마켓쉐어 1위의 국민 브랜드이다

2) 기업 : 해피랜드

- 해피랜드는 1990년 창립
- 홈플러스 입점 매장 포함 190여개의 매장 운영
-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파코라반, 압소바 등의 브랜드


.
.
1) 회사개관 : 아가방 앤 컴퍼니

① 회사개관
- 1979년 국내최초로 출산준비물 및 아기 옷, 아기용품 전문업체로 창업

  -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one-stopping shopping을 국내에 최초 도입

  - 아가 옷 아가용품의 대명사이며 국민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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