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아가방의 오가닉 코튼 배냇저고리를 통한 환경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1) 제품
2) 기업
2. 조사방법
3. 회사개관
1) 회사개관
2) 시장상황
4. 제품분석
1) LCA
2) 제품책임주의
3) SWOT
5. 환경마케팅
1) 4P
6. 시사점
1) 제품
2) 시장
3) 전략
7. 추천전략
1) 제품
2) 시장
3) 전략
4) 기타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1) 제품
2) 기업
1) 제품 : 오가닉 코튼으로 만든 아기 배냇저고리
- 오가닉 문화는 세계적으로 확산 추세
- 친환경적인 행동을 실천하고자 하는 경향
- 부모들의 심리, 유아들의 피부질환 문제
→ 유아복 오가닉 코튼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매우 크다
2) 기업 : 아가방 앤 컴퍼니
- 아가방 앤 컴퍼니는 1979년 창립
- 국내 최초의 출산준비물 및 아기 옷, 아기용품 전문업체이다.
- 국내 마켓쉐어 1위의 국민 브랜드이다
2) 기업 : 해피랜드
- 해피랜드는 1990년 창립
- 홈플러스 입점 매장 포함 190여개의 매장 운영
-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파코라반, 압소바 등의 브랜드
.
.
1) 회사개관 : 아가방 앤 컴퍼니
① 회사개관
- 1979년 국내최초로 출산준비물 및 아기 옷, 아기용품 전문업체로 창업
-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one-stopping shopping을 국내에 최초 도입
- 아가 옷 아가용품의 대명사이며 국민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