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백세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연혁,CEO 경영이념 , 철학 , 경영방침
2. 제품소개 SWOT,4P,
3. 마케팅 전략
4. 경쟁사분석
본문내용
경영 철학


; 전통주류 문화속에 잠재된 고유의 가치를 재해석하여 세계적인 의미로 확산

● 전통주의 대중화
- 전통의 맛과 멋을 계승
● 삶의 여유가치 증대
(1) 건강에 이로운 술
(2) 건전한 음주문화 선도
● 대한민국 대표주
(1) 한국의 대표주
(2) 세계적인 명주


경영 이념


원칙경영
(1) 상호 신뢰 바탕
(2) 인간 존중의 경영
(3) 바른 음주문화 선도
(4) 기업의 부가가치 창출
● WIN –WIN
- 주주, 기업, 고객 중심의 상생 전략
● 인재중심
- 최고사원, 최고대우
● 사회적 책임
(1) 생명공학 분야 투자
(2) 전통 주류의 활로 모색


Product Price
무증자 발효법으로 더욱 빠른 소화율
필수아미노산 2배 함유
품질개선, 공정개선을 통한 cost-down
R&D 통한 신제품 출시 타 저도주 세율 72% 인상 대비 백세주 기존세율 유지
백세주와 안주의 세트화로 인한 가격 인하
Place Promotion
단독 유통망을 통한 영업 효율화
도매점마다 마진 20%로 수익성 상승
VPN 시스템 구축으로 효율적 네트워크 구축 호텔의 백세주 무상공급
게릴라 마케팅, 맞춤 마케팅
대학축제기간 무료주막
백세주배 전국 고교동문전 바둑대회
참고문헌
직접제작 국순당 홈페이지 및 지식검색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국순당 백세주 성장전략 분석
  • 백세주는 약주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전체주류 시장에서 비중을 키울수 있는 방안을 모색2 유지적 마케팅을 벌임과 동시에 공격적인자극적 마케팅과 전환적 마케팅을 병해해나가야 한다.- 대안1백세주마을 활성화2백세주막의 컨셉이 이미지업을 활성화3대학가의 백세주 주점 설치-영업전략 전환1문화적 관점의 수출 강화개선방안 및 대안자료 출처◈ 참조 자료글로벌 시대의 경영전략 ◈ 참조 사이트 및 보도자료1. 국순당        

  • [마케팅분석]국순당 백세주 마케팅전략
  • 마케팅계획서국순당의 백세주 -전통을 오늘에 맞게목차1.상황분석2.마케팅 목표3.마케팅 전략4.마케팅믹스별 실행계획5.예상손익계산서부록 : 참고자료                                                                                                                                        전체 주류시장2000년도 1∼9월 주류별 출고량틈새시장공략양주의 밀려 기존 주류시

  • 국순당 기업분석및 국순당 막걸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오스트레일리아 도미노 피자의 ‘소셜피자’를 벤치마킹하여 백세주 마을 에서도 고객이 직접 원하는 과일을 선택하여 막걸리를 제조해 주며 그들이 만든 막걸리에는 만든 이의 이름을 적어 제공하며 참여를 높인다.Ⅴ. 국순당 미국진출 전략1. 미국 주류 수입 현황주류 수입량‘04기준- 100억달러증류주 36.7%, 와인 33.2%, 맥주 29.7%, 곡물 발효주 등 0.4%- 곡물발효주 사케포함 수입액 à 3천만 달러- 일본 사케는 2천 5백만달러로 한국산 곡물

  • [마케팅] 국순당 백세주 담 마케팅전략
  • 백세주 마케팅 전략담C o n t e n t s기 업 소 개3C 분석SWOT 분석STP 분석 및 전략결 론기 업 소 개국순당?전통주 제조회사, 1992년 백세주 출시설   립   일1983. 2. 5대 표 이 사배중호상   장   일2000. 8. 22종 업 원 수201명결   산   월12감사의견(회계법인)적정(안건)재 평 가 일2001. 12. 31업  종  명음식료공       장횡성, 수원주채권은행기업수원홈 페 이 지www.ksdb.co.kr장부 지가/공시 지가93/52우 편 주 소경기도 화성시 봉담

  • [마케팅] 국순당 백세주 마케팅전략
  • 맘춤 마케팅커뮤니티- 이벤트TV광고(푸쉬 전략->풀전략)Price- 고가격- 가격 통제CustomerPlace수도권 지역에서출발- 프랜차이즈 시장- 해외 진출Product- 천연 약재저도수패키지파생 상품7. 성공과 그 요인적극적인 맨투맨 마케팅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화목함의 가치 강조전통주에 대한 국가적 관심제품의 품질, 기능8. 향후 고려되어야 할 사항.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약주 시장 성장의 한계잠재 구매욕을 가진20대 초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