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Market O)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 동기
Market 0 Story
3C
STP
마케팅 믹스 - 4P
TOWS분석
앞으로의 전략방향

본문내용
마더스핑거(롯데제과)
맞춤형 안심과자(연령,상태)
합성첨가물, 알러지 일으키는 원료 무첨가
밀가루 배제
뷰티스타일(해태제과)
장수식품재료
슈퍼푸드
고영양/저칼로리
농심은 아직 웰빙 개념으로 출시된 스낵제품이 없음


닐슨컴퍼니가 2009년 1월 실시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결과 참조
가격에 더 민감해짐
쇼핑 관심,관여도↓But,
웰빙 트랜드는 계속됨
식품첨가물(4.9%)
식품인식(37.3%)


참고문헌
http://www.orionworld.com/Snak/
http://www.themarketo.com/
http://cafe.naver.com/efoodservice.cafe
http://blog.naver.com/miserang1?Redirect=Log&logNo=140067257282
http://blog.naver.com/wellbeing365?Redirect=Log&logNo=130053802490
http://blog.naver.com/thinbeans?Redirect=Log&logNo=50043965185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191792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549328
http://blog.naver.com/estcomm?Redirect=Log&logNo=30045779077
http://h21.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24548.html
http://blog.naver.com/foogle?Redirect=Log&logNo=40087315910
http://yawara.tistory.com/620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756811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1017137&cDateYear=2007&cDateMonth=06&cDateDay=04
http://blog.naver.com/fxckyou?Redirect=Log&logNo=130067971073
http://www.etoday.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602&idxno=251945
http://www.bizplace.co.kr/biz_html/content/naver_content_view.html?seq_no=25824&page=1&b_code=&cod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오리온 제과 제품 포지셔닝 전략
  • 마켓오`첨가물 없는 `자연 그대로의 맛`, 2009.03.04.- 머니투데이 경제, 오리온, 프리미엄 과자 대박 행진, 2009.02.11.- 머니투데이 경제, Dr.You 유태우박사의 건강법-습관만 바꿔도 병 이겨만족이 명약, 2009.04.12.- 식품환경신문, 업체 탐방2009.4.9- 헤럴드 경제, 캠퍼스 女心 흔드는 ‘마켓오’가 심상찮아, 2009.04.27.- www.bricsinfo.org, 中, 13억 과자시장을 잡아라- 애니스탁론 주식뉴스, 오리온 해외제과사업 이익 본격회수기 진입, 2009.3.18-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전략적의도2. 운영목표3. 목표의 중요성Ⅳ. 글로벌조직설계1. 국제화동기2. 글로벌전략3. 발전단계4. 조직설계5. 글로벌조정Ⅴ. 보고체계의 조정1. 조직규모2. 구조형태3. 조직개편- 조직구조개편- 사업구조개편4. 인사시스템- 직군, 직급체계- 직무소개- 보상체계- 인재육성- 복리후생5. 기술시스템① 품질 시스템② 안전성 관련 시스템③ 연구개발Ⅵ. 조직혁신(신제품)1. Dr. you2. Market OⅦ. 조직문화1. 윤리적 활동2. 조직문화Ⅰ.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사례연구와 마켓오 문제점분석및 마케팅전략 제언및 나의견해 레포트
  • 마켓오의 문제점파악3. 마켓오 CB Theories/Models 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1) CB Theories/Models2) 마켓오 마케팅전략(1) Open 전략(2) Share 전략(3) Enjoy 전략(4) Beyond 전략4. 예상되는 마케팅효과1) 소비자와의 신뢰회복2) 타켓 소비자층 확대3) 마켓오와 소비자와의 관여도(Involvement) 강화4) 소비자와의 장기적관계 구축III. 결론 및 나의의견1. 마켓오 마케팅전략 요약2. 전략제안3. 마켓오 전략의 한계점분석4. 나의의견※ 참고문헌보고서요약Market O는 주요

  • [오리온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오리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리온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마케팅전략 1) 닥터시리즈 마케팅(doctor – marketing)가공식품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가격보다는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웰빙족이 늘어난 데 따른 일종의 신뢰 마케팅으로써 닥터 마케팅이 식품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겉포장에 의학박사의 얼굴과 이름이 새겨진 가공식품이 있는가 하면 치과의사협회와 한의사협회의 인정 마크를 부착한 제품도 많다. 심지어 약처럼 약국에서만 판매하는 상품도 등장했다. 오리온은 이런 추세에 따라 ‘Market-O(마켓오

  • Market O 마케팅 레포트
  • 전략방향원가 절감에 대한 노력지속적인 제품 신뢰성 제고진정한 ‘무첨가’위해 끊임없이 노력SW전략시장제품 다각화 전략(ex. 웰빙 + 다이어트)참고자료http://www.orionworld.com/Snak/http://www.themarketo.com/http://cafe.naver.com/efoodservice.cafehttp://blog.naver.com/miserang1?Redirect=Log&logNo=140067257282http://blog.naver.com/wellbeing365?Redirect=Log&logNo=130053802490http://blog.naver.com/thinbeans?Redirect=Log&logNo=50043965185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191792 http://article.joins.com/articl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