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계에 대한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오메가[Omega]
로렉스(Rolex)
IWC [International Watch Company]
피아제 [PIAGET]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BREGUET [브레게]
VACHERON CONSTANTIN [바쉐론 콘스탄틴]
보메 메르시에 (Baume & Mercier)
Patek Philippe [파텍 필립]
AUDEMARS PIGUET [오데마 피게]
파네라이 [Panerai]
- 본문내용
-
"영원히 회전한다"는 뜻을 브랜드 가지고있는 브랜드
로렉스(Rolex)는 시계의 고유 로고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기술자의 손과 왕관"을 합친 것을 상징한다.
로렉스(Rolex) 는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란 사람에 의해 영국에서 설립되었다. 로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Oyster Perpetual)같은 경우 현재 세계에서 생산되고 있는 시계 중 가장 우수한 시계라고 말할 수 있다. 모든, 자동 태엽·방수시계의 품질 기준은 로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을 기준으로 제 작되고 있다.
오이스터는 기술의 진보면에서 뿐만 아니라 완고하고 성실한 장인 기질면에서도 항상 앞서 가고 있다.
로렉스의 역사는 20세기 시계제조기술의 진보의 역사라고 말할 수 있다.
근대 시계의 가장 중요한 진보부문 즉, 크로노메터(정밀) 손목시계, 방수시계,
로터 자동태엽, 카렌더 등은 로렉스에 의하여 발명되었다.
1926년 로렉스는 최초로 정 확한 방수시계를 발매하였다
- 참고문헌
- 시계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