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르노삼성 SUV QM5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Target 분석
현재 광고 분석
광고 방향
Creative
본문내용
장점
-엔진 성능 동급 최고
-현대차가 가지는 브랜드 파워
-알칸타라 재질의 시트 착용
-79.3ft²의 적재공간과 넓은 실내 공간
-수동식 데레스토픽 장착: 운전자가 핸들과 페달 높낮이를 조절 가능


단점
-대형 SUV 와 견줄 높은 가격대
-무거운 차체(12KG): 주행성능과 연비가 떨어진다.
-프레임이 없어서 차체가 약하다.
-높은 차체

장점
-5년간 환경 부담금 면제.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가 기본옵션
-Self levelizer 적용: 차체가 뒤로 쏠리는 현상 방지
-Full time 4WD 장착: 별도의 조작없이도 차량 주행 상태를
마이크로 컴퓨터가 스스로 판단, 최적의 4wd 구동력 갖춤
-최첨단 주행안전 프로그램인 ESC의 장착: 제동 성능 강화

단점
-차체는 크지만 2000cc:연 비가 좋지 않다.(11.7km)
-상대적으로 큰 진동& 소음
-주유구 열람장치가 없다.
-그립이 부족한 순정 타이어 장착
-높은 차체



지금 SUV차량을 소유하고 있는데 처음부터 소음이 커서 거슬렸었는데 이게 점점 심해지고 힘은 좋은데 다소 승차감이 Hard한게 불편하더라구요 뒷 자석은 특히 더 그렇다고 해서 그냥 세단으로 살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어요 저는 고향이 강원도인데 직장생활 할 때부터 계속 서울에서 살았거든요 고향 가는 길이 비포장 도로가 많아서 집에 갈 때 마다 은근히 신경 쓰이고 해서 큰 맘 먹고 SUV차량이 나오자마자 바꿨는데 승차감이 떨어져서 그게 좀 맘에 걸리네요



그렇다면 우리는
이러한 우리의 주 타켓에게
무엇을 약속할 수 있는가?


동급 SUV 중 최상연비
(128km/L)


2.0 DCI 엔진, 자동 6단 변속기
크루즈 컨트롤
충돌 감지 도어록 해제장치
낮은 차체


파노라마 썬루프
다양한 외장 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SUV의 조합이라는 기치 하에 온/오프로드를 자유롭게 주행할 수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을 자극하며 소비자들이게 포지셔닝하였다. 결과적으로 투싼ix는 다시 한 번 중형 SUV시장의 핵이 되었으며 2010년 5월 현재 QM5, 윈스톰 등 과의 격차를 멀찌감치 떨어뜨리며 스포티지의 신형인 스포티지R과 점유율 합계 86%를 달성하며 그 명성을 날리고 있다.맺음말이 때까지 현대자동차가 세계 자동차 시장에 있어서 후발 주자로 출발한 시점부터

  • [마케팅] 삼성르노자동차 새로운 모델 마케팅 전략
  • 르노의 유통망 확대 전략 : ‘강력한 현지 파트너 구축’에 기반르노는 미국을 비롯한 북미와 아시아에서의 지명도나 유통망이 거의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한국의 삼성자동차나 일본의 닛산을 M&A하여 유통망을 넓혔음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할 예정- SM은 수익성 있는 성장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종합 자동차 회사로 발전 중임place6. 4P 분석 3) 비교 광고 마케팅 - 다른 차에 비해

  • 현대자동차 CSR 마케팅 성공 사례
  • 르노가 6,200억원에 삼성자동차를 인수하면서 르노삼성자동차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다. 르노는 삼성자동차를 인수하기에 앞서 삼성카드(주)와 삼성캐피탈(주)와 합작투자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후에는 삼성 지분(19.9%)을 모두 삼성카드가 보유하고 금융 기관 지분은 르노그룹BV(80.1%)가 보유하게 되었다. 르노삼성자동차(주)는 연간 30만대의 생산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승용차(소형 SM3, 중형 SM5, 대형 SM7)와 SUV(QM5)를 생산하고 있다. 2008년에는 SM5가 출시 10년

  •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에서 탈피- 실제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티지의 실용성과 성능을 강조하는 광고가 필요2425경쟁사 광고 분석Anywhere You Go차명싼타페윈스톰QM5스포티지제조사현대자동차GM대우르노삼성차기아자동차기본가격26,650,00026,140,00026,350,00023,260,000배기량1,9911,9911,9951,991연비12.611.712.812.6최고출력1511501501511000cc당 가격(만원)121111118991마력당 가격(만원)15.915.713.713보시는 바와 같이 국내 경쟁SUV 자동차에 비해

  • [광고창작론] 공익광고기획서 -무단횡단 편
  • 광고와 텔레비전광고의 효과 비교, 한국언론재단, 2001.김동준. 공익광고의 위협소구에 따른 효과연구 : 교통질서 캠페인을 중심으로, 成均館大學校 , 2001. 김정탁. 설득의광고학 169, 나남, 1990. 박용원. 광고 아이디어 발상 : 눌러라, 찾아라, 튕겨라 , 안그라픽스, 2004.박현수. 광고매체기획론 957,나남출판, 2003.박혜숙. 광고카피의 문학적 기법 : 응용문학으로서의 광고 카피론, 건국대학교출판부, 2002.장대련, 한민희. 광고론, 학이사, 2000.이명천 외. 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