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X canvas 엑스캔버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분석 – Market, Competitor,
Consumer, Product
Target
광고목표, 컨셉
스토리보드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마쓰시타
파나소닉
-브랜드 이미지
낙관적인 올해 순익
약점
2008년 1분기에 LG에게 출하량
1위 자리 내어줌
초대형 PDP 위주
(수요가 적다)
6. 분석 -
Strength
세련된 디자인(Red-Dot Award)
기능
: 3세대 타임머신 기능
인비저블 스피커
쉬운 조작
: 리모콘 하나로 모든 기능 조작)
Opportunity
2008 베이징올림픽의 중계
HD방송 편성율의 증가추세
Weakness
인지도
선호도
: 삼성을 선호
화질인식
: 단지 색감차이일 뿐인데
파브의 화질이 더 뛰어나다고 여김.
Threat
현재 DTV전환 의향저조
최소2년~최대5년 후 교체
아직은 고가로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