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X canvas 엑스캔버스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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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분석 – Market, Competitor,
Consumer, Product
Target
광고목표, 컨셉
스토리보드
기대효과
본문내용
마쓰시타


파나소닉
-브랜드 이미지

낙관적인 올해 순익



약점

2008년 1분기에 LG에게 출하량
1위 자리 내어줌
초대형 PDP 위주
(수요가 적다)



6. 분석 -


Strength

세련된 디자인(Red-Dot Award)
기능
: 3세대 타임머신 기능
인비저블 스피커
쉬운 조작
: 리모콘 하나로 모든 기능 조작)


Opportunity

2008 베이징올림픽의 중계
HD방송 편성율의 증가추세


Weakness
인지도
선호도
: 삼성을 선호
화질인식
: 단지 색감차이일 뿐인데
파브의 화질이 더 뛰어나다고 여김.


Threat

현재 DTV전환 의향저조
최소2년~최대5년 후 교체
아직은 고가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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