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PAVV 파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디지털 TV 시장 동향
(1)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
(2) 국내 디지털 TV 시장 동향
(3) 국내 기업 동향
(4)디지털 TV 시장에 대한 전망
2.PAVV 분석
(1)PAVV
(2)제품 분석
3.경쟁사 분석
(1)X-canvas
(2)WEGA TV
4.상황분석
(1)경쟁사 대응방향
(2)삼성 PAVV 마케팅
(3)문제점
(4)문제점 보완
5.소비자 분석
6.컨셉트 도출
7.TV 시안
8.인쇄 시안
- 본문내용
-
1.디지털 TV 시장 동향
(1)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디지털 방송 수신 가구를 보면 2004년에 이미 전세계 가구의 10%에 해당하는 약 1억 가구가 디지털 방송을 수신하고 있다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IDATE 전망에 따르면 2009년에는 3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어 지고 있다. 현재 전세계 디지털 TV 시청자 수는 앞으로도 크게 증가할것 으로 전망되어지며 매년 10%를 넘는 고성장을 할것으로 전망 되어지고 있다. 디지털 방송을 시청하는 수신 가구가 증가하면 디지털 TV 의 보급률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디지털 TV 년간 보급 추이를 보면 2000년 전체 TV의 약 3.3%에 해당하던 디지털 TV 비중이 약 2005년에는 18.3%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2009년에는 40%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디지털 TV를 구매할 것으로 전망되어 지고있다.
실제로 년간 디지털 TV 출하량 규모를 보면 2004년 1,500~1,700만대에서
2008년에는 6,000~7,0000대 규모로 연평균 40% 이상의 고성장을 구가할 전망이다 .
금액 기준 세계 디지털 TV 시장의 규모를 보면 2004년 약 300억 달러에서 연평균 24%성장하여 2008년에는 800~900억 달러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각기관에서 제시하고 있는 TV 시장에 대한 전망치를 유형별로 보면 , 현재 디지털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프로젝션 TV의 점유율은 점차 줄어드는 반면 ,LCD TV와 P에 TV가 각각 40% ,30%대의 평균 성장률 을 보이며 전제 디지털 TV 시장을 선도해 나갈것 으로 보인다. 2004년 기준 디지털 TV 출하량의 35%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젝션 TV의 비중은 2005년 20%로 대로 하락하면서 2008년까지 점차 그 비중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되는데 DisplaySearch와 Instart/MDR에 따르면 2008년도에 각각 9.8%,18.4%의 비중을 보일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밑에 표에 보면 디지털 TV의 종류별 시장 규모 전망에 대해 알수 있을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